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전권 예약판매 65% 소진 外

2023-02-21 08:39:33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전권 예약판매 65% 소진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10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신장재편판) 2,000세트를 선보였으며, 3040세대의 지지를 받아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슬램덩크 만화책 2,000 세트를 긴급 공수해 지난 10일부터 1,800세트에 대해 점포예약판매를 실시했으며 현재까지 약 1,200여 세트가 판매되어 65%가 소진됐다"라며 "예약 판매된 책은 내달 6일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16일부터 서울지역 주요 4개 점포(세븐일레븐 소공점, 도산까페점, 봉천역점, 서초에이스점)에서 나머지 200세트를 현장 오프라인 판매 하고 있다. 현장 판매를 통해서는 80 세트가량이 판매됐다.

세븐일레븐의 슬램덩크 사랑은 남다르다. 세븐일레븐은 슬램덩크 만화책 판메에 앞 서 이달 초 최고의 순간을 뜻하는 ‘슬램덩크 모먼트’를 모티브로 탄생한 ‘슬램덩크 와인’을 선보였으며 특히, 3040 남성들을 대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동근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담당MD는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슬램덩크 만화책에 대한 관심이 당초 예상보다 더욱 뜨거운 가운데 관련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특히 3040 남성들의 감성을 정조준 한 결과로 풀이되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전권 예약판매 65% 소진 外이미지 확대보기

◆닥스셔츠, ’그랜드내셔널’서 영감 받은 23 S/S시즌 화보 공개

㈜트라이본즈의 남성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셔츠가 23년 S/S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영국 리버풀에서 열리는 권위적인 장애물 경마대회인 ‘그랜드내셔널’을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선수들의 격식 있는 차림과 관중들의 화사하고 편안한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채도가 높고 선명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승마 패턴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S/S시즌 화보의 테마는 앞으로의 날들이 보다 빛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Brighten your day’이다. 스페인의 유명 휴양지 사가로(S'Agaró)를 배경으로 촬영해 닥스셔츠만의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운 감도가 돋보인다.

화보를 통해 닥스셔츠의 정체성을 담은 헤리티지 콘셉트와 한층 유연한 분위기의 브라이트 콘셉트의 컬렉션 착장을 선보였다.

◆제주 기온 '뚝'…낮 최고 4∼9도

기상청은 "21일 제주는 가끔 구름이 많겠다"라고 전했다.

낮 최고기온은 4∼9도로 예상된다.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강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