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코레일, 대전지역 어르신 위해 ‘무료급식 자원봉사’ 매달 실시

2023-02-16 17:29:05

코레일 직원들이 16일 오전 대전 중구의 한 무료급식소를 찾아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사진=코레일)이미지 확대보기
코레일 직원들이 16일 오전 대전 중구의 한 무료급식소를 찾아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사진=코레일)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대전지역 어르신을 위한 무료급식 자원봉사를 정기적으로 추진해 이웃 돕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코레일 본사 직원들은 16일부터 올 연말까지(매월 셋째 주 목요일) 대전 중구 무료급식소 ‘효심정’을 찾아 직접 조리와 배식, 청소 등으로 부족한 일손을 돕는다.

‘효심정’은 코로나19 사태로 대체 도시락을 나눠주다 무료급식 운영을 2월부터 재개해 하루 평균 150명의 독거노인 등 저소득 어르신에게 중식을 제공하고 있다.

원종철 코레일 미래전략실장은 “매월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지역사회와 소통·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며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