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아델라’ 업데이트 실시 外

2023-02-10 18:54:07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아델라’ 업데이트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아델라’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새롭게 등장한 ‘아델라’는 ‘마법 궁사’ 콘셉트로 화살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바람 속성의 영웅 등급 몬스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력 스킬인 ‘마법 화살’은 가장 가까운 적 둘에게 각각 화살을 발사하고, 만약 적의 선봉만 남아 있으면 해당 몬스터에게 두 발의 화살을 날려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라며 "또한 적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 하나당 피해가 10%씩 증가한다"라고 밝혔다.

패시브 스킬은 ‘아델라’와 같은 열에 배치된 아군 중에 가속이 걸린 몬스터의 일반 공격 속도를 50% 증가시킨다. 장착 가능한 스킬석에 따라 ‘마법 화살’의 피해량 20% 혹은 치명확률 15%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전설 스킬석을 장착하면 스킬 사용시 같은 열 아군 모두에게 가속 및 공격력 강화를 부여해 패시브 스킬의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의 획득과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백년전쟁 유저들은 오는 23일까지 ‘특별 소환’을 통해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아델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에는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아델라’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 계정 레벨과 동일해지는 부스팅 효과를 적용 받게 된다.

◆라이프시맨틱스, 의료 취약계층 비대면 진료 환경 개선 위한 ‘잇(IT)다’ 프로젝트 실시

디지털헬스 전문기업 라이프시맨틱스(대표 송승재)가 의료 취약계층의 비대면 진료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잇(IT)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잇(IT)다’ 프로젝트는 ‘의료 사각지대를 IT 기술로 잇다’라는 뜻으로,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의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만성질환자의 상시 관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쉽게 진료를 받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건강관리 및 치료가 연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주거 공간 중심의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QSI, Sub 6GHz n78, n79대역 지원 화합물 반도체 기반 저잡음 증폭기 개발​

레이저다이오드 전문기업인 ㈜큐에스아이는 n78, n79대역을 지원하는 저잡음 증폭기를 인듐갈륨비소(InGaAs)기반의 고전자 이동도 트랜지스터를 적용하여 개발하였다.

㈜큐에스아이는 저잡음 증폭기를 개발하기 위하여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충남대학교, 경북대학교, 숭실대학교, 한국과학기술연구원들과 공동연구를 실시하였고, 세부적으로는 경북대,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큐에스아이가 소자 및 저잡음 증폭기 공정을 개발하였으며,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충남대학교, 숭실대학교에서 저잡음 증폭기 설계를 담당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