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보호관찰위원 밀양보호관찰소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2023-02-10 12:35:39

(사진제공=밀양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밀양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밀양준법지원센터(소장 이재준)는 2월 9일 밀양준법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밀양·창녕지역 민간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보호관찰위원 밀양보호관찰소 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초대 강갑중 회장이 회장직을 사임함에 따라 밀양시에서 종합폐차장을 운영하며, 4년간 성실하게 봉사활동을 해온 김동호 위원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김동호 신임회장은 “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보호관찰 대상자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 이들이 다시는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사회 내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밀양준법지원센터 이재준 소장은“지역사회 범죄예방활동을 위해 수고 해주신 보호관찰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호관찰소와 힘을 합해 범죄 없는 사회를 만들어 가자”며 보호관찰위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보호관찰위원 밀양보호관찰소 협의회는 2019년 3월 26일 출범 이래 30여 명이 법무부장관의 위촉을 받아 보호관찰대상자 상담, 사회봉사명령 집행 감독 등 다양한 범죄예방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1000만 원 상당의 금품을 지원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도록 돕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