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컬리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할인 이벤트 실시
컬리는 밸런타인데이 인기 선물을 한데 모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는7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라며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로 꼽히는 고디바, 노이하우스, 기라델리 뿐 아니라 발로나, 클뤼젤, 쇼콜리디아, 마테즈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초콜릿 상품을 두루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사탕, 쿠키 등 디저트부터 아티제, 지유가오카 등 인기 베이커리의 케이크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위한 파스타, 리조또, 라자냐 등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RMR과 안심, 등심, 채끝 등 스테이크용 정육, 전통주, 와인(픽업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꽃 선물로는 포켓플라워와 트리투바가 특별 기획한 밸런타인 초콜릿 꽃다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여의도 콘래드 서울의 레스토랑 식사권을 추천한다. 호텔 2층 아트리오, 9층 버티고, 37층 37그릴앤바의 코스 요리를 10% 할인한다. 여수의 라테라스 리조트,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더그랜드섬오름 숙박권을 비롯해 오프컬리의 초콜릿바, 디저트바 도슨트 프로그램 예약권도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를 진행,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은 지난해 10월, 가구와 예술의 경계를 허문 ‘아트 살롱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매장을 하나의 거대한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공간 자체를 음미하며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공간의 예술 작품화’를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 예술을 향유하고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
◆보령 머드축제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
충남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2023∼2024년 한국방문의 해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제26회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컬리는 밸런타인데이 인기 선물을 한데 모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는7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라며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로 꼽히는 고디바, 노이하우스, 기라델리 뿐 아니라 발로나, 클뤼젤, 쇼콜리디아, 마테즈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초콜릿 상품을 두루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사탕, 쿠키 등 디저트부터 아티제, 지유가오카 등 인기 베이커리의 케이크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위한 파스타, 리조또, 라자냐 등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RMR과 안심, 등심, 채끝 등 스테이크용 정육, 전통주, 와인(픽업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꽃 선물로는 포켓플라워와 트리투바가 특별 기획한 밸런타인 초콜릿 꽃다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여의도 콘래드 서울의 레스토랑 식사권을 추천한다. 호텔 2층 아트리오, 9층 버티고, 37층 37그릴앤바의 코스 요리를 10% 할인한다. 여수의 라테라스 리조트,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더그랜드섬오름 숙박권을 비롯해 오프컬리의 초콜릿바, 디저트바 도슨트 프로그램 예약권도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진행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를 진행,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은 지난해 10월, 가구와 예술의 경계를 허문 ‘아트 살롱형’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매장을 하나의 거대한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공간 자체를 음미하며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공간의 예술 작품화’를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 예술을 향유하고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확장했다.
◆보령 머드축제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
충남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2023∼2024년 한국방문의 해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제26회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