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유리숍 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인 토니모리의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5종은 마켓 오픈 10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고, 4시간 만에 1만 개가 판매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토니모리는 이에 힘입어 지난 2일 신제품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론칭 기념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 클래스에는 신제품 개발에 참여한 ‘유리숍’을 비롯해 ‘민정박’, ‘아랑’, ‘김크리스탈’, ‘윤이든’ 등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16인이 참석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원데이 밋업 뷰티 클래스’는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제품 특유의 버터리한 텍스처와 비바마젠타 컬러를 베이스로 한 5가지 색상(▲베리슈 ▲너티 크림 ▲리치 플럼 ▲로즈 타르트 ▲모브 브루)을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