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애경산업, 세탁세제 ‘맥스’ 출시 外

2023-02-02 18:07: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 세탁세제 ‘맥스’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강력한 세탁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세탁세제 ‘맥스’를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제트 맥스는 각종 생활오염 및 섬유 속 피지오염 등을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것은 물론 용도에 맞는 프리미엄 기술을 더한 세탁세제이다"라며 "특히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큐 제트 맥스는 상황에 따라 맞춤 세탁이 가능하도록 △99% 탈취 효과에 실내건조 기능을 더한 ‘탈취 파워겔 멘톨’ △표백효과와 섬유 컬러 케어 기능을 더한 ‘화이트닝 파워겔 라벤더 브리즈’ 등 2종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리큐 제트 맥스 탈취 파워겔 멘톨은 ‘오일 롤링업’ 기능의 계면활성제가 섬유 속 피지오염은 물론 냄새까지 강력하게 세탁해주며 ‘99% 탈취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냄새 원인물질을 제거해 실내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이 말끔한 세탁이 가능하며, 상쾌하고 시원한 멘톨&시트러스 향을 함유해 세탁 후 산뜻한 기분을 전해준다.

리큐 제트 맥스는 2월 2일부터 이마트, SSG에서 선론칭을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기부 손길 이어져

2일(목),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사회 각계각층의 성금과 물품 기부로 서울시 내 취약계층 1,000여 세대에 겨울 이불 등 방한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취약계층 에너지 지원은 한국대부금융협회, 동서식품,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등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취약계층의 훈훈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종로구-조계사, 주민소통센터 위·수탁 협약 체결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2월 1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와 2023년 종로구주민소통센터 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정문헌 구청장, 수탁기관 대표인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주지 지현스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인사말씀 ▷협약서 서명·교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