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전솔로몬로파크, ‘2023년 제1회 어린이 법나들이 일일캠프’운영

2023-02-02 12:08:54

(사진제공=대전솔로몬로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전솔로몬로파크)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전솔로몬로파크(소장 유정호)는 법교육 전문기관인 ㈜프리하라와 협업으로 2월 2일 전국 초등학교 3학년, 4학년 학생과 보호자 28명을 대상으로 ‘2023년 제1회 어린이 법나들이 일일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굿즈 기획 및 제작을 통해 학교폭력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을 고민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를 위해 1교시 ‘학교폭력예방 굿즈 체험’, 2교시‘학교폭력예방 굿즈 만들기’, 3교시 ‘굿즈 판매하기’, 4교시 법체험관 견학으로 이뤄졌다.

참가 학생들은 “엄마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굿즈를 만들고 일상 속의 학교폭력 대처방법들을 쉽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대전솔로몬로파크 유정호 소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법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법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양질의 법연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