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로엠,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 ‘더 뉴 시그니처’ 출시 外

2023-02-01 21:33:58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로엠,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 ‘더 뉴 시그니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 로엠,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 ‘더 뉴 시그니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을 1일 출시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시그니처 컬렉션: THE NEW SIGNATURE’은 로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캡슐 컬렉션(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으로, 격식 있는 포멀룩에 도회적이고 로맨틱한 감성을 얹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수입 소재와 함께 국내에서 섬세한 설계 및 봉제 과정을 거쳐 제작됐으며 플레어원피스, 샤스커트셋업, 트위드셋업, 자켓 등 포멀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로엠은 디테일한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에 실크 및 얇고 투명한 소재와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블랙 등 모던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트위드셋업’은 카라와 끝단에 도톰한 브레이드 라인(원사를 꼬아 만든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자켓에 머메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착장을 완성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클레식한 포멀룩에 우아한 감성을 더해 이브닝 파티와 같이 특별하고 격식있는 자리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점차 시그니처 컬렉션을 확장해나가며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제작한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선물’ 영상을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배우 장규리 모델로 발탁

아이돌에서 연기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장규리가 프랑스 대표 더모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배우 장규리는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보여준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MZ 세대 워너비로 관심을 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