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극장 광고 공개 外

2023-01-26 12:53:18

[생활경제 이슈]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극장 광고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극장 광고 공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최근 전국 CGV 극장서 인기 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의 극장 광고를 선보였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남해마늘 바사삭’은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대서 품종 마늘에 비해 알싸한 맛이 살아있는 남해마늘을 사용, 기존 마늘 치킨과 차별화된 마늘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차별성과 맛을 인정받아 출시 2달 만에 하루 평균 1만 마리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 메뉴에 등극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오븐에 구운 치킨을 상징하는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이 등장해 튀긴 치킨을 상징하는 ‘튀길레옹’과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남해 마늘을 구하러 남해군에 상륙한 오븐구이 총사령관 구울레옹이 전투에서 이길 비책을 고민 후 "이번 전투에서 우린 다 져야 한다"고 지시를 내린다. ‘전쟁에서 다 진다’와 ‘마늘을 다진다'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남해마늘 바사삭이 구워지는 소리와 알마늘이 토핑되는 모습을 극장의 풍부한 사운드로 표현해 생생한 시즐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1일 1만 치킨’에 등극한 베스트 메뉴 남해마늘 바사삭의 시즐감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극장 광고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바삭함과 맛으로 고추 바사삭에 이어 남해마늘 바사삭도 굽네의 베스트 메뉴로 성장하는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라산소주 '사랑의열매 에디션' 출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주식회사 한라산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한라산소주 라벨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한 '사랑의열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에디션은 이달 초 생산에 돌입해 이달 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모금회 측은 전했다.

사랑의열매 에디션은 지난해 8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라산의 착한소비 협약에 따라 제작됐다.

◆청주 일신여고 학생 88.8% "결혼 꼭 안 해도 돼"

여고생 10명 중 8명 이상은 결혼을 반드시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청주 일신여고에 따르면 최근 재학생 178명을 대상으로 결혼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결혼을 꼭 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88.8%가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결혼한다면 몇 명을 낳고 싶냐는 물음에는 '2명'이라는 응답이 49.4%로 가장 많았다. 그다음은 0명(23%), 1명(18.5%), 3명 이상(9%) 등 순이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