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빙그레,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 인상 外

2023-01-25 11:53: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가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에 따라 일반 소매점 기준 메로나, 비비빅을 비롯한 바 아이스크림 7종과 슈퍼콘 등의 아이스크림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판매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는 “유가공품 등의 원부자재 가격과 인건비, 물류비, 에너지 비용 등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제조원가가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에 이르렀다”고 밝히며 “원가 부담을 줄이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했으나 경영 압박이 심화되어 불가피하게 가격 인상을 단행하게 됐다”고 인상 배경을 설명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레스토랑 부아쟁 “위켄드 브런치 – 프랑스의 오후” 론칭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 “위켄드 브런치 – 프랑스의 오후”를 선보인다.

나른한 주말 점심, 마치 프랑스로 미식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2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점심에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메인 요리는 테이블 서비스로, 에피타이저와 치즈, 샤퀴테리, 디저트는 뷔페 스타일로 선보인다.

◆대전교통공사, 용인경량전철 운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대전교통공사는 무인운전 방식으로 운행되는 경기 용인경량전철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업에 공사는 다원시스·설화엔지니어링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도전했다.

대전교통공사는 앞으로 10년간 용인경량전철의 철도안전관리체계 승인 지원, 연간 관리운영계획 수립, 연구개발 및 국산화·대체품 개발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