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법무법인 태평양 양은용 변호사,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2023-01-19 17:05:45

법무법인 태평양 양은용 변호사. 사진=태평양
법무법인 태평양 양은용 변호사. 사진=태평양
[로이슈 전여송 기자]
법무법인 태평양(이하 태평양, 대표변호사 서동우)은 법인 소속 양은용 변호사(사법연수원 26기)가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태평양에 따르면 양은용 변호사는 국토교통부와 건설 관련 협회 등에서 주관하는 해외 건설법령 및 시장환경 조사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면서 국내 건설기업들의 해외투자에 필요한 법률정보 및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양 변호사는 약 20년 동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업무 경험을 쌓아온 국제거래 및 해외투자 분야 전문가로 국제거래와 해외투자, 국제분쟁 법률자문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현지에 진출해 있는 국내 기업들의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고 투자 관련 법령과 제도를 정리,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는 설명이다.

태평양 동남아시아팀을 이끄는 양 변호사는 아시아태평양지역변호사협회(LAWASIA)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지난 2021년 설립한 태평양 싱가포르 법인에서 아시아 지역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한편, 태평양 동남아시아팀은 ‘2022 베트남 M&A 포럼’에서 6년 연속으로 ‘올해의 딜’ 상을, 3년 연속으로 ‘올해의 자문사’ 상을 수상하는 등 베트남·동남아 지역 최상위 로펌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