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外

2023-01-19 15:33:20

[IT이슈]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오늘(19일)부터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제품의 2가지(얼음정수기·커피머신)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라며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해냈다"라고 전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서혜진 마케팅부문장은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람테크놀로지, 코스닥 상장 위한 증권신고서 제출

차세대 통신반도체 설계기업 자람테크놀로지(대표이사 백준현)가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며 IPO를 재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자람테크놀로지(이하 회사)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우려, 금리 인상에 따른 자금 경색 등 주식시장의 외적 변수에 의한 부진과 변동성 확대 우려가 심화되던 지난 12월 초 기관 투자자 수요예측을 실시한 후 상장 절차를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후 회사는 공모구조, 고객사 추가 수주 현황, 시장 상황 등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공모 재도전을 결정했다. 조정 공모주식수는 930,000주, 공모 예정가는 16,000원으로 낮췄다. 또한 기존 주주들의 보유물량 대부분에 자율적 락업을 걸어 상장 후 오버행 위험을 대폭 줄였으며, 상장 후 유통가능비율은 14.14%에 불과하다.

◆비츠로셀, 지난해 매출 1,407억, 영업이익 308억..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예상

비츠로셀은 19일 오전 10시 예상실적 설명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연결기준 전년 대비 매출액은 24.2% 증가한 1,407억원, 영업이익은 76.6% 증가한 308억원, 당기순이익은 55.4% 증가한 265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는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비츠로셀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주요 전방산업의 회복 및 성장세가 두드러지기 시작했고, 당진 스마트 캠퍼스의 생산효율 및 가동율 증가가 실적 달성에 기여했다”며 “또한 리튬 등 주요 자재 수급 및 가격 불안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했던 것도 주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