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오뚜기와 협업해 ‘순후추 팝콘’ 출시 外

2023-01-17 19:23:18

[IT이슈] CGV, 오뚜기와 협업해 ‘순후추 팝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 오뚜기와 협업해 ‘순후추 팝콘’ 출시
CGV는 오뚜기가 1974년 출시해 오뚜기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순후추’와 콜라보한 신메뉴 ‘순후추 팝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식품업체와의 협업을 시도하며,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1년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라며 "2022년에는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그 맛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오뚜기와 협업해 ‘순후추 팝콘’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후추 팝콘’은 CGV의 ‘고소 팝콘’에 CGV와 오뚜기가 공동 기획한 알싸한 맛의 후추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강렬한 맛을 선사한다. 일상 생활 속 친근한 오뚜기의 제품을 극장 매점에서 새로운 메뉴로 재탄생시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후추를 아이스크림에 뿌려먹는 등 최근 후추를 활용한 다양한 맛을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 ‘순후추 팝콘’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순후추 팝콘’은 6,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순후추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CGV는 ‘순후추 팝콘’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1월17일 (화) 오후 10시에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친숙하면서도 생소한 ‘순후추 팝콘’의 생생한 맛 후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순후추 팝콘’을 1천 원 할인된 가격인 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점 이용권은 멀티 문자 메시지(MMS)로 개별 발송되며, 3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메뉴 론칭 기념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 비브릭 ISMS 획득, 2023년 출격 준비 완료

세종텔레콤(대표이사 김형진, 유기윤) 컨소시엄이 주관하는 부동산 간접투자 및 수익배분 서비스 '비브릭(BBRIC)'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획득했다.

ISMS는 기업의 정보보호를 위한 조치와 활동이 기준에 적합한지 증명하는 국가 공인 인증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공동 고시 기준에 따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인증한다. 해당 인증 획득을 위해서는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 보호대책 요구사항 등 총 80개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비브릭은 운영 및 투자자 보호 등 안정성과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했다.

◆'롤드컵 우승' DRX, '데프트' 현 소속팀 DK와 개막전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LCK 스프링 정규 리그 1주차에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대진이 연이어 열린다고 밝혔다.
2022 시즌을 마친 뒤 진행된 스토브 리그에서 대규모 선수 이동이 진행되면서 LCK에 참가하는 10개 팀 가운데 대부분의 주전 선수들이 교체됐다.

2022년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DRX의 경우 주전 선수들이 유니폼을 갈아 입었고 리빌딩을 통해 젊은 피를 대거 중용한 팀도 있다. 여기에 중국 LPL에서 활동하다가 LCK로 돌아온 선수들도 있어 새로이 진용을 꾸린 팀들이 첫 선을 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