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1인 가구 위한 한식·중식 잡채 간편식 출시 外

2023-01-13 14:22:26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1인 가구 위한 한식·중식 잡채 간편식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면사랑, 1인 가구 위한 한식·중식 잡채 간편식 출시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1인 가구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한식·중식 잡채 냉동팩면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면사랑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간편식에 대한 소비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며 특히 냉동 간편식 제조 기술의 발달로 출시되는 메뉴도 다양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면사랑이 새롭게 출시한 냉동팩면 잡채 2종은 재료 손질이 번거로운 잡채를 쉽고 빠르게 조리 가능한 가정간편식이다"라며 "한식은 물론 그동안 간편식으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중식 잡채면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라고 밝혔다.

1인식으로 출시돼 재료 준비 및 잔반에 대한 걱정없이 소량만 맛볼 수 있다.

한식 잡채는 간장 베이스의 감칠맛 나는 소스가 잘 배인 당면에 참기름을 첨가해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중식 잡채면은 굴 소스 베이스에 고추기름을 첨가하고 푸짐한 고명을 센 불에 단시간 볶아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각기 다른 특성 때문에 즐기는 방식도 다양한데 한식 잡채는 명절 음식,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중식 잡채면은 덮밥류 또는 꽃빵과 함께 술 안주로 즐기기 좋다.

한편, 면사랑 제품들은 면사랑몰, 쿠팡 로켓배송을 비롯해 11번가, SSG, 마켓컬리 및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 23SS 컬렉션 프리뷰 “멤브라나” 3L TC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23SS 시즌을 맞아 첫 번째로 “멤브라나 3L TC”를 공개한다.

스톤아일랜드 23SS 컬렉션은 80년대를 선도했던 젊은이들의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컬러와 실루엣을 브랜드 특유의 실험정신과 기술력으로 한층 더 다이내믹하면서도 하이테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제일 처음 공개되는 ‘멤브라나 3L TC’는 내구성 및 통기성, 방수, 방풍에 뛰어난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후드 재킷으로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겨울비에 강원 겨울축제장 안전 우선 '휴장'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강원도 곳곳에서 열리고 있는 겨울축제가 13일 내린 겨울비로 임시 휴장하거나 축소하는 등 차질을 빚었다.

화천군은 이날 겨울 폭우로 인해 산천어축제를 하루 휴장하기로 긴급 결정했다.

이날 새벽부터 내린 비가 얼어붙어 축제장 통행로와 계단 등에 빙판을 형성, 관광객 안전사고를 우려함에 따른 조치다.

최문순 군수를 비롯한 군청 직원들은 이날 이른 오전 현장을 점검한 뒤 빗물 제거 작업과 모래주머니 설치, 양수기 가동 등 작업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