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교육이슈]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영상 1000만 뷰 돌파

2023-01-12 19:01:19

[교육이슈]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영상 1000만 뷰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자사 전과목 AI(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월 초 공개된 ‘웅진스마트올’(초등)과 ‘웅진스마트올중학’ 두 가지 버전 광고 영상은 라이브 한 달 만인 1월 초 시리즈 누적 1000만 뷰를 넘어서며, 22만 회원 보유 1위 학습 플랫폼과 모델로 나선 글로벌 배우 이정재의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호스트 이정재가 의인화된 학습 콘텐츠 밴드와 더불어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공부를 더 즐겁게’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내용이 실제 ‘웅진스마트올’ 내 콘텐츠와 맞물려 시너지를 낸 것으로 풀이된다는 설명이다.

웅진씽크빅은 12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TV, 유튜브 등에 본격 신규 광고를 게재하며 대대적 겨울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1월부터 라디오, 전국 마트 방송을 통해서도 ‘웅진스마트올’ CM송을 송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웅진씽크빅 박선영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웅진스마트올에는 AI, AR, 메타버스 등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 디지털 콘텐츠가 모두 담겨있다”며 “획일화된 교육법에서 벗어나 다양한 콘텐츠로 공부에 재미를 더해가자는 메시지가 많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