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헬로카봇’ 포레밤밤 완구 출시 外

2023-01-12 17:10:09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헬로카봇’ 포레밤밤 완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초이락 ‘헬로카봇’ 포레밤밤 완구 출시

‘헬로카봇’의 활력소 역할을 하는 ‘밤밤’ 시리즈 완구의 최신작 ‘포레밤밤’이 이번 주 출시된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제작하는 헬로카봇의 밤밤 시리즈는 귀여운 형태의 몸을 가졌지만 카봇붐이라는 구슬을 무기 삼아 만만치 않은 힘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봇 완구들이다.

초이락 관계자는 "카봇붐은 자동차 모드의 카봇 안에 들어가 로봇 모드로 순간 변신하도록 해주며, 로봇 모드에서 발사되는 핵심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포레밤밤은 ‘유쾌 바이러스’라는 별명처럼 생기발랄한 캐릭터의 카봇이다"라며 "자동차 뒤에 황금색 카봇붐을 넣으면 드래곤 로봇으로 순간 변신하며, 로봇 모드에서 카봇붐을 발사한다"라고 밝혔다.

또 "먼저 출시된 밤밤 3종 ‘도저밤밤’, ‘레미밤밤’, ‘아레스밤밤’도 각자만의 매력을 뽐낸다"라며 "백 호랑이로 변하는 불도저 카봇인 도저밤밤의 경우 “우리 라인 일당, 어찌나 착한지 맞을 짓만 골라 해요”라고 말하는 반어법 명수이면서 강한 추진력을 동시에 가진다"라고 말했다.
하얀색 불도저 몸체에 노란 호랑이 머리, 주황색 카봇붐의 조합으로 어디서나 시선을 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귀엽지만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파워를 가진 밤밤 카봇들의 반전 매력에서 빠져나오기 어렵다”면서 “포레밤밤에 이어 다음달부터 ‘큐어밤밤’과 ‘피버밤밤’이 출시되며 밤밤 시리즈 라인업이 6종으로 늘어난다. 밤밤 카봇들은 로봇 모드로 변했을 때도 귀엽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듯하다”고 밝혔다.

◆전국 지역 관광기업 거점 확보로 글로벌 관광기업 육성에 박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는 울산시(시장 김두겸)와 함께 지역관광 기업을 기반으로 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1월 12일 울산에서 지역관광기업지원센터를 열었다.

관광기업지원센터 사업은 한국관광공사와 광역지자체가 협업해 지역 관광기업 육성 및 일자리 지원 거점 마련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그 동안 지역 기반 관광기업 발굴 및 지원, 입주 공간 제공, 사업화 자금 지원 및 관광일자리 창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2019년 9월 부산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인천, 대전‧세종, 경남, 광주, 경북센터가 운영 중이며, 울산센터는 일곱 번째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살펴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지난12일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마포구청 광장에서 열린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찾았다.

직거래 장터에서 박강수 구청장은 경기침체 우려에 따른 소비위축으로 힘들어 하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제수용품을 사러온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