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신규 ‘비건 캔들 3종’ 출시 外

2023-01-10 13:45:36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신규 ‘비건 캔들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러쉬코리아, 신규 ‘비건 캔들 3종’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신규 ‘비건 캔들 3종’을 출시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러쉬 캔들은 모두 100% 비건 제품이다. 유채씨 왁스, 코코넛 왁스와 같은 천연 왁스만을 사용한 팜 프리, GM 프리 제품이다"라며 "또한, 공정한 방식으로 얻은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비건 캔들 3종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쉬의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슬리피 캔들(Sleepy Candle)’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을 ‘더 올리브 브랜치 캔들(The Olive Branch Candle)’, 깨끗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채워줄 ‘오렌지 블러썸 캔들(Orange Blossom Candle)’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은은한 허브향이 매력적인 슬리피 캔들은 숙면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더 올리브 브랜치 캔들은 갈바넘 수지 오일의 우디한 향에 베르가못과 네롤리의 상큼함이 더해져 풍부한 향을 선사하며, 오렌지 블러썸 캔들은 꽃향기와 시트러스 향기가 어우러져 오렌지꽃이 피어오를 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재활용이 가능한 반투명한 유리로 만들어 심지에 불을 붙였을 때 오묘한 푸른빛, 붉은빛, 순백의 불빛이 주변을 은은하게 밝힌다. 캔들이 타들어 갈 때 눈을 감고 명상에 잠기면 향기를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컨버스 X 아더에러’ 컬렉션팝업 전시 개최, 전소미 참석

컨버스(CONVERSE)와 아더에러(ADER ERROR)가 지난 6일부터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베이직스튜디오’에서 ‘컨버스 X 아더에러(CONVERSE X ADER ERROR) 컬렉션 팝업 전시를 개최했다.

컨버스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의 첫 번째 컬렉션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에는 가수 전소미가 참석해자리를 빛냈다.

이번 팝업 전시는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의 아트 전시, 뮤직 라이브 퍼포먼스, 커스텀 워크샵 등 ‘Create Next : The new is not new’ 컨셉을 오감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부산, 지역특화형 비자 시범사업 선정…인력난 해소 기대
부산시는 10일 법무부의 지역특화형 비자 시범사업에 전국 광역시 가운데 유일하게 부산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는 이에 따라 지역 우수 인재 유형으로 외국인 110명에게 거주비자(F-2)를 발급해 부산지역 대학을 졸업한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들을 지역 기업에서 채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는 지역 대학, 부산국제교류재단, 부산경제진흥원, 법무부 부산출입국·외국인청과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영도구, 동구, 서구 등 인구감소 지역을 중심으로 이 제도를 활용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