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더 샌드박스, 'KWANGYA@The Sandbox – SMCU PALACE' 공개 外

2023-01-10 11:14:36

[IT이슈] 더 샌드박스, 'KWANGYA@The Sandbox – SMCU PALACE'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 샌드박스, 'KWANGYA@The Sandbox – SMCU PALACE' 공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KWANGYA(광야:光野)의 버추얼 스페이스 'KWANGYA@The Sandbox'를 공개했다.

더 샌드박스 관계자는 "'광야 (KWANGYA; 光野)'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 없이 온전히 K-컬처를 즐길 수 있는 메타버셜 익스피리언스 브랜드로,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 공개와 함께 KWANGYA@The Sandbox의 한 부분을 구성하는 'SMCU PALACE'를 1월 10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SMCU PALACE는 SM의 음반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현실 속 비주얼을 미러링했다.

올해 1월 1일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서 일부 공개된 더 샌드박스의 SMCU PALACE 경험을 통해, 팬들은 SM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담은 아티스트 존을 방문해 퀴즈를 풀어 엠블럼을 획득하거나 쌤베어(SSAM BEAR)를 도와 응원봉을 찾고, KWANGYA 스토어에도 방문하면서 SM의 음악과 아티스트를 새로운 형태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팬들은 KWANGYA의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1월 9일~10일 양일간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 존에서 출제될 퀴즈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등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후로도 더 샌드박스는 KWANGYA@The Sandbox를 통해 SM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더 샌드박스 코리아 이승희 대표는 "그동안 더 샌드박스는 글로벌에서 경쟁력을 가진 한국 기업 및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에 집중해 왔다”며 “작년 말 ‘케이버스 (K-verse, Korea Universe)’를 공개하면서 국내 파트너사들과 새로운 메타버스 경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KWANGYA@The Sandbox를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과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한국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 경험들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뉴팜㈜, 병의원 판매 전용 브랜드 ‘닥터디뉴’ 런칭

대한뉴팜(054670)이 병의원 판매 전용 브랜드 ‘닥터디뉴’ (Dr. DiNU)를 론칭했다.

닥터디뉴는 기존 디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1차로 ‘Dr.DiNU 슈퍼아르기닌포 6000’과 ‘Dr.DiNU 글루타민포 6000’ 2종을 출시했으며, 2월에 “Dr.DiNU 이뮨알파캡슐”이 출시될 예정이다.

‘Dr. DiNU 슈퍼아르기닌포 6000’은 고용량의 아르기닌 6000mg을 함유하여,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스틱으로 천연 포도맛으로 감미가 매우 뛰어나다. 추가로 4종의 비타민, 9종의 아미노산, 인진쑥추출발효분말 등을 함유하여 추가적인 영양 균형도 고려했다.

◆영림원소프트랩, 고부가가치 산업 분야 ERP 공급 잇단 수주

영림원소프트랩은 위성체계 개발 전문기업 쎄트렉아이(099320)와 무선통신장비 및 화합물 반도체 전문업체 RFHIC(218410)에 ERP를 공급한다고 10일 전했다.

쎄트렉아이 ERP 구축 프로젝트는 오는 4월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며, ERP 시스템에 최신 IT기술을 도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외부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고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RFHIC 구축 프로젝트는 변화하는 IT환경에 발맞춰 시스템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개선하고 경영 프로세스의 표준화 및 정형화, 최적화를 통해 사내 통합경영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아가 내∙외부의 다양한 운영 시스템들과의 통합 연계까지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