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 출시 外

2023-01-09 19:31:56

[생활경제 이슈]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제주산 내추럴 허브에센스를 담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1848’(HERBMARY1848)에서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는 건조기 전용 ‘드라이시트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는 건조기 사용 시 섬유 보호는 물론 기분 좋은 향을 전달해주는 건조기 전용 드라이시트이다"라며 "특히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알레르기 반응 가능 물질 26종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뿐만 아니라 수건, 침구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는 제주산 내추럴 허브에센스를 함유해 건조 후에도 풍부한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유지될 수 있도록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각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와 유연력을 유지해주며,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해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옷감을 부드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센서티브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포근함이 느껴지는 부드럽고 깨끗한 향기의 ‘코튼’ △기분까지 평온해지는 산뜻한 향기의 ‘버베나리프’ 등 2종으로 출시했다.

허브마리1848은 제주산 내추럴 허브에센스를 담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신선하고 향기로운 제주의 허브를 찾아 날아다니는 나비라는 뜻의 ‘허브마리’와 제주도의 면적 ‘1,848’km2의 의미를 담고있다.
◆희녹(hinok), 2023년 설 선물 세트 출시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새 해를 맞아 ‘2023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새 해를 표현한 순백의 보자기 바구니에 희녹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작년에 이어 깨끗한 시작의 의미를 담은 ‘하얀 바구니’를 유지하면서 올해는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색동 포인트를 더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새 해에 잘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을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보자기 바구니는 정감 있는 살림을 제안하는 생활 브랜드 숙희(sookhee)와 함께 만들어 완성도를 높였다.

물건을 담아두기에 적당한 두께의 원단을 선택하고 모서리마다 조각보를 덧대 형태를 잡아주어 쓰임새가 좋다. 희녹은 선물을 받은 후에도 과일이나 크고 작은 소품을 보관하기 좋은 보자기 바구니 포장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았다.

◆경주 온·오프라인 판매점, 설 맞아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

경북 경주지역 온·오프라인 농특산품 판매점들이 설을 맞아 특별 할인을 한다.
9일 경주시에 따르면 시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은 이날부터 24일까지 농특산물을 20% 할인해 판다.

오프라인 매장인 경주시 농특산품 판매장 본점과 불국점은 10% 할인 혜택을 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