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휠라,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 컬렉션’ 출시 外

2023-01-09 18:42:39

[생활경제 이슈] 휠라,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 컬렉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 컬렉션’ 출시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NEW TARGA)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테니스화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일상에서 착용 가능하도록 만든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휠라 관계자는 "타르가는 1988년 출시돼 당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휠라의 대표 테니스 아카이브 슈즈다. 휠라는 지난해 9월 오리지널 타르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타르가 OG 1988’, ‘타르가 88/22’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타르가 클래식’, ‘타르가 클럽’, ‘타르가 클럽LT’를 출시, 이른바 ‘타르가 파밀리아(패밀리)’를 완성해 테니스 헤리티지 랠리를 이어간다"라고 전했다.

테니스 코트와 일상을 넘나들며 사랑받은 80년대 빈티지 테니스화에 휠라 고유의 테니스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을 더해 ‘데일리 코트화’로 경계를 확장한 것이다.

컬렉션의 첫 번째 주자인 ‘타르가 클래식’은 1980년대 테니스 슈즈 스타일을 현대 감각으로 해석한 데일리 코트화다.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당시의 클래식 스타일을 극대화한 슈즈로 최초의 타르가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 측면 윈도우 로고 디테일과 특유의 유선형 갑피 디자인, 가죽 펀칭 디테일, 뒷굽(힐)을 감싸는 가죽 레이어드가 돋보인다.

‘타르가 클럽’은 휠라 테니스화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에 휠라만의 클래식하고 깔끔한 무드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타르가 클럽 LT’는 타르가 클럽과 같은 디자인에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컬러 포인트로 개성을 가미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 특성상 한층 고급스러우며 겨울의 계절감과도 잘 어울린다.

휠라의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 컬렉션’은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설 명절 상품권’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은 계묘년(癸卯年)의 첫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명절 상품권’을 1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식음 상품권 7종을 최대 23%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2코스 런치,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 이용 가능한 4코스와 5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3코스와 4코스로 마련했다. 라운지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한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과 하프 보틀 샴페인을 제공하는 이브닝 세트 상품권으로 구성했으며, 파티세리는 홀 케이크 상품권을 준비했다.

◆ 영등포구, 치매 선별검진 운영

서울시 65세 이상 추정 치매 환자 수가 2020년 대비 2040년에는 2.5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치매는 조기에 발견하면 진행도 늦추고 예방도 가능한 병으로, 상태가 악화되기 전 발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구는 치매 조기 발견을 위해 치매를 진단받지 않은 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치매 선별검진’을 운영한다. ‘무료 치매 선별검진’은 인지선별검사(CIST)를 통해 전반적인 인지 기능을 평가하는 검사이다. 선별 검사지는 1:1 문답, 자필 문항 등으로 구성되며, 소요 시간은 개인차가 있으나 대략 15~20분 정도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