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올해의 슬로건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 뛰자 2023’ 外

2023-01-03 12:44:14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올해의 슬로건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 뛰자 2023’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 올해의 슬로건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 뛰자 2023’

이디야커피가 계묘년을 맞아 2023년 경영 슬로건으로 ‘고객과 점주의 마음으로, 다시뛰자 2023’을 선포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1월 2일 진행된 시무식에서 문창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의 시작을 알리며 임직원들과 신년의 각오를 다졌다"라고 전했다.

문창기 회장은 “치열해진 커피시장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이와 함께 가맹점 경쟁력 강화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님들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맛을 더 깊게 하고 사이즈를 키워서 야심차게 출시한 NEW아메리카노의 성공적인 안착과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전 부문에서 총력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기존 고객의 만족도 향상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현재 실시 중인 대규모 경품 행사 외에도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 개발해 줄 것을 강조했다.

문창기 회장은 NEW아메리카노의 성공을 통해 이디야커피가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맹점의 경쟁력 및 수익 증대를 위해 가맹점주와 고객의 관점에서 전사적인 업무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 체계를 마련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제품력, 인프라 강화 등 ‘질적성장’ 역시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CS 프로그램 및 음료, 베이커리 등 제품력 제고와 가맹점 IT 인프라 개선을 위한 다양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문창기 회장은 유통 사업의 확장과 해외 진출의 성공을 위한 역량 강화도 강조했다. 2012년 커피전문점 최초로 개발된 비니스트를 비롯해 믹스커피, 컵커피 등을 출시하고 있는 유통 사업은 지난 3년간 연 평균 70%대 신장을 보이며 지속 성장하고 있고, 현재 미국, 호주, 몽골, 대만, 홍콩을 비롯해 총 10여개 국에 다양한 유통 제품을 수출 중이다.

◆아벤느,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한 화보 공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가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더보이즈 멤버 현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현재는 아벤느 신제품 이드랑스 ‘보습정복크림’으로 완성한 맑고 건강한 피부결을 선보이며, 그만의 부드러운 미소로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현재가 선보인 신제품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EX’는 혹독하게 건조한 겨울 기후에 최적화된 강력한 수분보습크림으로, 차갑고 건조한 겨울을 이겨내는 아벤느 ‘더마’ 수분으로 하루종일1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강력한 수분공급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결 개선2에 도움을 주며 수분으로 꽉 채운 부드러운 피부결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2배3 증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깊은 보습을 담은 젤타입 크림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녹아들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강동구 "지하철 5호선 직결화 타당성 재검토 예산 확보"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지하철 5호선 직결화 사전타당성 재검토 용역비 2억원을 비롯한 서울시 예산 394억원을 확보했다고 3일 밝혔다.

현재 5호선 지하철은 강동역에서 하남검단산 방면과 마천 방면으로 나뉘어 운행한다. 이로 인해 다른 노선보다 배차 간격이 길고 혼잡하다는 주민 민원이 계속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