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교촌에프앤비㈜, 신년 메시지로 ‘정도·상생·책임경영 기반 성장’ 더욱 강조 外

2023-01-02 14:21:43

[생활경제 이슈] 교촌에프앤비㈜, 신년 메시지로 ‘정도·상생·책임경영 기반 성장’ 더욱 강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에프앤비㈜, 신년 메시지로 ‘정도·상생·책임경영 기반 성장’ 더욱 강조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2일 계묘년 새해 맞아 교촌에프앤비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진행하고 제2도약을 위한 신년 메시지를 발표했다.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2023년을 제2의 창업 원년으로 삼고 32년간 지켜온 정도경영, 상생경영, 책임경영의 철학을 기반으로 다시 성장하는 교촌으로 만들겠다”며 “이와 함께 ‘본질을 유지하되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해현갱장’의 가치도 깊게 되새기며 교촌 가족 전체의 동반성장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L&B, 독일 리슬링 와인 이마트24에서 1만 5천 원에 판매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가 오늘(2일) 독일 리슬링 와인 ‘포춘 바이 빌헬름 바일 트레디션(Fortune by Wilhelm Weil tradition, 이하 빌헬름 바일 리슬링)’을 론칭한다.

리슬링 품종 100%로 만든 ‘빌헬름 바일 리슬링’은 유럽 와인평가서 고미요(Gault Millau)에서 3년 연속으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독일 리슬링의 귀감’으로 평가받고 있는 로버트 바일(Robert Weil) 와이너리의 오너인 빌헬름 바일이 만든 제품이다.

◆정선군, 2023년 시무식…"국민고향 정선 실현"

강원 정선군이 2일 문화예술회관에서 2023년 시무식을 하고,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최승준 군수는 신년사에서 "군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국민고향 정선을 위해 700여 공직자와 함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