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外

2022-12-30 11:32:04

[생활경제 이슈]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메라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프리메라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9일 시작해 새해 1월 11일까지 운영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를 통해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방문 고객에게는 신년운세 뽑기 기회도 제공하며, 미니 가습기와 스테인레스 플레이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된 프리메라의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간편하고 강력하게 지우는 ‘2 in 1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또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준다. 사용 후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원두데일리, 직장인 커피 취향 등 2022년 연말 결산 실시

커피 유통 스타트업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는 코로나 엔데믹으로 인해 사무실로 복귀하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지난 11월까지 원두데일리의 가입 고객 수는 작년 전체 가입자 수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원두데일리의 초창기 가입 고객은 주로 스타트업, 중소기업 비중이 높았으나 올해부터는 신한은행, 현대, GS건설 등 대기업과 계약이 늘었다. 여기에 오피스뿐만 아니라 VIP 손님을 응대하는 호텔, 리조트, 병원 등에서도 프리미엄 커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가입자 수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커피 구독 서비스가 점차 대중화 되면서 스프링온워드의 올해 매출도 지난해 대비 4배 가까이 성장했다. 특히 2020년 원두데일리를 런칭하고 2년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기며 내실을 다지게 됐다.

◆부산시, 산불 예방에 총력

부산시가 산불예방을 위해 총력전을 편다.

내년에 역대 최대 규모인 172억원을 투입해 1월 초부터 임차 헬기 2대를 도입하고 산불감시 시설을 정비할 계획이다.

또 노후한 진화차 3대를 교체하고 진화 장비 402개를 확충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