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올해의 서비스 고수, ‘친절 메이트’에게 연말 선물 증정 外

2022-12-26 09:18:39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올해의 서비스 고수, ‘친절 메이트’에게 연말 선물 증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 올해의 서비스 고수, ‘친절 메이트’에게 연말 선물 증정

이디야커피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친절 메이트’를 선발하여 각종 리워드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가 고객만족도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것으로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메이트의 사연을 접수받아 후보를 선발하고 정밀 MS(미스터리쇼퍼)점검을 통해 총 54명의 친절 메이트에게 “서비스 고수” 머그컵, 신발,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접수된 여러 사연 중 늘 밝은 인사로 고객들을 응대해 고객 감동을 실현한 이야기가 우수 칭찬 사연으로 뽑혔다. 학업 스트레스로 지쳐있던 고객에게 밝은 목소리로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말해줬다며 사연을 응모한 고객은 큰 힘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해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인증 획득과 더불어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CCM 인증을 도입한 이후 꾸준히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사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CCM 인증 선도기업으로서 신규 인증 기업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전파하는 등 이디야커피의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의 최일선에서 힘 쓰는 메이트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포상제도를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헬스케어, 시애틀 K-Startup 쇼케이스 성공적으로 마쳐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올리브헬스케어는12월 14일 미국 시애틀 소재 ‘아시안 아트 박물관’에서 열린 K-startup 네트워킹 데이에서 유방암 진단기 ‘아일린’을 발표하고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시애틀에서 열린 K-Startup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KOSME) 이 주최하고, 시애틀 KSC (Korean Startup Center) 와 인튜이티브엑스 (Intuitive X) 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 선정되기 위해 국내 유망한30여개의 헬스케어 스타트업이 지원하였으며, 올리브헬스케어는 치열한 경쟁 끝에 미국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었다고 판단된 5개 업체 중 하나로 최종 선정되었다. 3개월간 인큐베이팅과 파트너십 등을 통해서 본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마침내 지난 14일 저명한 투자자들과 VIP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마쳤다.

◆부산·울산·경남, 가끔 구름 많음

기상청은 26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0.6도, 울산 -2.6도, 창원 -3.3도, 밀양 -7.4도, 창녕 -6.5도, 통영 -1.7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9도, 울산 8도, 경남 5∼9도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