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산균 덴탈츄’, 출시 한 달 만에 6,000개 판매 돌파 外

2022-12-23 19:35:41

[생활경제 이슈]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산균 덴탈츄’, 출시 한 달 만에 6,000개 판매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유산균 덴탈츄’, 출시 한 달 만에 6,000개 판매 돌파
종근당바이오의 펫 바이오푸드 브랜드 라비벳이 ‘유산균 덴탈츄’ 출시 한 달 만에 6,000개 이상 판매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종근당바이오 관계자는 "‘유산균 덴탈츄’는 종근당바이오의 강점인 유산균 기술을 접목한 펫 바이오푸드로 반려견 전용 기능성 간식이다. 양치 후에도 어금니 깊은 곳이나 치아 뒷면 등 구강 내 남아있는 유해 세균을 케어하기 위해 유해균을 억제하는 구강 특허, 임상 유산균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중심에 함유된 특허 유산균 코어는 구강 내 유해균 41% 감소, 유익균 67% 향상 및 구강 궤양 79%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살아있는 유산균이 5억 마리 투입되어 있어 장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옥수수·밀·보리 등 글루텐이 함유된 원료가 아닌 쌀가루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육류를 첨가하지 않아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였다.
제품은 산양유·고구마·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반려견의 기호에 맞게 골라서 섭취 가능하며, 산양유와 유청 단백질을 함유하여 영양 밸런스를 높였다. 또한, 반려견 체중에 따라 용량을 설계하여 S·M·L 3가지 크기로 구성되었다. 구매는 라비벳 홈페이지 또는 전국 이글벳 대리점 17곳에서 가능하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실외 배송 로봇 서비스 시범운영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와 협업해 실외 배송 로봇 일개미를 활용한 배달 서비스를 시범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로봇 배달 서비스는 마이다스 호텔 정원에 위치한 ‘헤스티아 글램핑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마이다스 호텔은 겨울에도 프라이빗하게 BBQ를 즐길 수 있는 ‘헤스티아 윈터 글램핑’을 운영하며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글램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전화로 식음료를 주문하면 호텔 직원이 주문을 받고 직원을 대신해 로봇이 글램핑장 앞까지 물품을 배달한다.
◆종로구, 주민 위한 견고한 건강 돌봄망 구축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민선8기 시작과 함께 ‘건강이랑서비스’를 계획하고, 지난달부터 주민을 위한 견고한 건강 돌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서 구는 동별 특성과 건강통계, 생활권 등을 고려해 관내를 5개 권역으로 구분, 1~5권역 건강돌봄센터의 문을 열었다.

이전까지는 수요자가 검진이나 상담을 위해 여러 시설을 개별적으로 방문해야 했다면, 이제는 집 가까운 권역별 센터 한곳에서 주민 건강 돌봄에 기여하는 건강이랑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