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BQ, 베이징 동계올림픽 金 황대헌 선수와 안양서 금빛 선행 펼쳤다 外

2022-12-22 21:58:35

[생활경제 이슈] BBQ, 베이징 동계올림픽 金 황대헌 선수와 안양서 금빛 선행 펼쳤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BQ, 베이징 동계올림픽 金 황대헌 선수와 안양서 금빛 선행 펼쳤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20일부터 이틀간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와 함께 경기도 안양 소재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치킨릴레이’를 통해 온정을 나눴다.

BBQ 관계자는 "이번 치킨릴레이는 황대헌 선수가 연말을 맞아 자신의 고향인 안양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BBQ로부터 받은‘치킨연금’을 활용해 치킨을 기부하고, 본사는 매칭펀드 방식으로 참여해 치킨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 선수와 BBQ는 20일과 21일, ‘안양의 집’과 ‘평화의 집’을 방문해 시설 소속 아이들에게 치킨 100인분과 사이드 메뉴를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황 선수와 BBQ의 연은 지난 2월 개최된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시작됐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은 당시 선수단장으로써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자 금메달 획득한 선수에게는 평생 무료 치킨을 제공하겠다며 ‘치킨연금’을 약속했고, 황 선수는 다음날 쇼트트랙 남자 1500m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에 BBQ는 지난 4월 ‘치킨연금 행복 전달식’을 개최하고,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 선수에게는 60세까지 치킨을 매일 먹을 수 있는 ‘치킨연금’을 제공했으며 대회에서 은메달, 동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에게도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한 치킨연금 증서를 전달했다.

◆이스턴에디션, 청담동에 세 번째 쇼룸 오픈

한국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미학으로 풀어내는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이 청담동에 세 번째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스턴에디션의 세 번째 쇼룸은 올해 초, 첫 선을 보인 청담동 첫 번째 쇼룸과 프랑스 파리의 방돔 광장에 선보인 두 번째 공간에 이은 세 번째 공간으로 약 한 달간의 가오픈을 끝내고 12월22일에 공식 오픈했다.

‘호텔 같은 내 집’을 주제로 한 이스턴에디션 3호점은 메인 공간인 침실을 중심으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채워졌으며 국내 5성급 호텔과 고급 별장형 주택에서 선보였던 가구 컬렉션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가진 신제품들이 전시된다. 침실을 비롯한 다이닝룸, 리빙룸, 라이브러리 등의 공간에는 이스턴에디션만의 공예적인 아름다움과 모던함이 깃든 가구들을 배치했으며 아름다운 집의 장면을 위한 영감도 얻을 수 있다.

◆제1회 광주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상에 'moo' 선정

광주시는 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1회 광주 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대상은 무등산을 모티브로 비품 상자를 디자인한 오재환(서울)씨의 'moo(무)'에 돌아갔다.

남상은·이현주(충남) 씨는 양초 불빛에 명소의 모습을 담은 '광주의 빛을 품은 캔들 홀더'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