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의 자사몰 ‘토니스트리트’는 매출이 전년 대비 52% 성장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대비 자사몰 유입 트래픽이 전년대비 약 74.97% 성장한 것.
이 중, MZ 세대 (18-34세)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대비 약 11.54% 상승했고 동시에 자사몰 신규 회원가입 수 또한 전년 대비 25% 성장을 달성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토니모리는 올해 인플루언서 마켓을 비롯해, 자사몰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함과 동시에 높은 로열티를 가진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릴레이 특가,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더불어 토니모리는 자사몰뿐 아니라, 주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유통 채널 효율화 작업도 적극 진행했다.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등 MZ 타깃의 쇼핑 채널에 입점함과 동시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공고히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고객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이는 곧 디지털 매출의 성장이라는 실질적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접점을 극대화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진정성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는 선도 기업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지난해 대비 자사몰 유입 트래픽이 전년대비 약 74.97% 성장한 것.
이 중, MZ 세대 (18-34세)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대비 약 11.54% 상승했고 동시에 자사몰 신규 회원가입 수 또한 전년 대비 25% 성장을 달성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토니모리는 올해 인플루언서 마켓을 비롯해, 자사몰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함과 동시에 높은 로열티를 가진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일 수 있는 릴레이 특가,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더불어 토니모리는 자사몰뿐 아니라, 주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유통 채널 효율화 작업도 적극 진행했다.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등 MZ 타깃의 쇼핑 채널에 입점함과 동시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공고히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고객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이는 곧 디지털 매출의 성장이라는 실질적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접점을 극대화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진정성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는 선도 기업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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