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오비맥주 ‘오엠쥐(OMG)’ 전국 확대 출시 外

2022-12-19 17:29:32

[생활경제 이슈] 오비맥주 ‘오엠쥐(OMG)’ 전국 확대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 오비맥주 ‘오엠쥐(OMG)’ 전국 확대 출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 파일럿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확대 출시가 결정됐다. 기존 500ml에 더해 신규 355ml가 추가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에게 ‘놀라울 만큼(Oh My God)’ 고소한 맛을 전하고자 하는 제품명과 같이 풍부한 곡물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기존 발포주에 현미, 보리, 호밀의 고소함을 더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오엠쥐는 전국 출시를 기념해 ‘OMG 랄라베어’ 캐릭터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셉트의 게릴라 이벤트 ‘랄바천국’을 진행한다. 랄라베어는 ‘고소한 발포주’ 오엠쥐의 특징을 살려 영화관에서 팝콘 일일 판매 아르바이트를 하고, 연말에는 홍대와 명동에서 ‘프리허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구찌, ‘구찌 코스모고니 버추얼 팝업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구찌 코스모고니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디지털 공간으로 옮겨온 것으로, 디지털과 실제의 경계를 넘나드는 몰입형 경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찌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구찌 코스모고니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 오픈한 구찌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Gucci Gaok)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이 디지털 공간은 구찌 코스모고니 컬렉션과 그 광고 캠페인에서 영감받아, 반짝이는 별자리들이 가득한 밤 하늘을 테마로 꾸며졌다.

◆서귀포 '깨끗한 축산농장' 올해 17곳 추가 지정

서귀포시는 쾌적한 사육환경과 지역주민의 축산산업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올해 '깨끗한 축산농장' 17곳을 추가로 지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깨끗한 축산농장은 소, 돼지, 닭, 오리를 사육하는 농가를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축산환경관리원의 현장평가를 걸쳐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다.

농가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악취 발생을 방지하고 축사 내외부를 관리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전한 축산물을 생산하는 농장을 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