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캐치패션, SNS 이벤트 ‘캐치 유어 위시’ 진행 外

2022-12-19 08:55:30

[생활경제 이슈] 캐치패션, SNS 이벤트 ‘캐치 유어 위시’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캐치패션, SNS 이벤트 ‘캐치 유어 위시’ 진행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올해 마지막 구매 찬스가 될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먼저 갖고 싶은 명품을 선물하는 ‘캐치 유어 위시(CATCH YOUR WISH)’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25일까지 캐치패션에서 원하는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고, 해당 상품 이미지를 활용한 ‘캐치트리’를 완성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스토리에 공유한 위시 아이템 중 1개를 랜덤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1등(1명) 최대 200만원, ▲2등(2명) 최대 50만원, ▲3등(3명)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라며 "결과는 28일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 웹사이트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 "올해 마지막이 될 ‘프라이빗 캐시백’ 혜택도 마련했다"라며 "12월 31일까지 금액 제한 없는 최대 1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파트너사이자 해외 명품 직구 플랫폼으로 유명한 마이테레사, 파페치,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와 협업해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캐치패션을 거쳐 파트너사의 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이동 후 구매’ 이용 시 최대 15%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진행하는 연말 세일에 캐시백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올 겨울 인기가 좋았던 스테디셀러도 추천한다. 본격 한파가 시작됨에 따라 △아크네 스튜디오 스카프, △문부츠 아이콘 로우2, △토템 울 캐시미어 미튼 등 방한용품과 △르메르 크루아상 백, △생로랑 벨트, △아워레가시 더비 슈즈 등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명품 플랫폼 최초 TV홈쇼핑 진출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국내 명품 플랫폼 최초로 TV홈쇼핑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오는 20일 화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CJ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인기 명품 브랜드 22FW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한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2부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위해 머스트잇이 준비한 상품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카프와 카디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이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이 TV 라이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시, 300명 시민토론 거쳐 약자보호 정책 26건 발굴

서울시는 시민 300여명과 토론을 거쳐 약자 보호와 관련한 정책제안 26건을 발굴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7월부터 '민주주의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시정 주요 현안인 '약자와의 동행' 정책 관련 토론장을 마련했다.

그 결과 약자의 정의에 대해 6개 분야 51개 개념을 도출했으며 26건의 약자 보호 정책을 발굴했다. 시는 이를 관련 정책 수립 시 참고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