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마트24-넥슨,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

2022-12-16 09:03:21

[생활경제 이슈] 이마트24-넥슨,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넥슨,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16일(금)부터 내달 25일(수)까지 글로벌 게임사 넥슨의 대표 MMORPG* ‘마비노기’와 손잡고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겨울 간식 프로모션을 통해 이마트24는 마비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넥슨과의 협업 상품 판매를 통해 ‘게임 협업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프로모션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 아임e 못생긴 아이스 군고구마 ▲ 아임e 가메골 고기/김치/반반 왕만두 ▲ 아임e 라면스낵 10입 ▲ 아임e 트레저 라무네 오리지널/리치향 ▲ PC방 칠리/치즈 핫도그 ▲ 함박&김치볶음밥 도시락 ▲ 고구마무스돈까스 도시락으로 총 11종이다"이라고 밝혔다.

마비노기 게임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해당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은 스탬프 1개로 마비노기 기본 아이템을 수령하거나, 스탬프 5개를 모아 마비노기 무제한 통행증/벨테인 엘리트 프리 미션 통행증 상자, 이마트24 특별 보증서 등 총 7종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24 X 마비노기 스페셜 기프트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한계없는 컬래버레이션으로 차별화 전략을 강화 중인 이마트24와 글로벌 게임사인 넥슨이 시너지를 발휘해 이마트24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이색적인 협업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함은 물론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굳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데이비드토이, 해외 유명 IP 활용한 하반기 신상품으로 크리스마스 공략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대표 신상훈)가 해외 인기 IP를 활용한 완구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략한다.

데이비드토이는 올해 하반기 포켓몬 열풍에 따른 ‘포켓몬스터 체인징 피규어’와 마블 히어로 멤버들이 그려진 ‘배틀큐브’를 출시한 바 있다.

포켓몬스터와 마블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IP라는 점에서 데이비드토이는 이들 제품이 동심은 물론 키덜트를 공략해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몬스터볼 안에 포켓몬 피규어가 들어갈 수 있게 변신이 가능한 ‘포켓몬스터 체인징 피규어’는 피캬츄, 이상해꽃 등 1세대 포켓몬에 이어 최신 포켓몬 캐릭터인 루나아라, 루카리오, 솔가레오, 지우개굴닌자 등 4종을 추가로 선보여 총 12종을 판매 중이다.

정식 마블 라이선스를 받아 스파이더맨과 어벤져스가 그러진 ‘배틀큐브’는 큐브에서 가위바위보 하나를 선택 후 배틀 모드로 만들어 격돌하며 승자는 패자의 큐브를 차지할 수 있게 만든 완구다. 큐브를 포함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플레이 세트를 선보여 단체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서울역사편찬원, 60∼80년대 건설현장 구술자료집 발간

서울역사편찬원은 1960∼1980년대 서울의 각종 건설 현장 이야기를 수록한 서울역사구술자료집 '서울은 지금 공사중'을 발간했다. 자료집은 당시 도로·교량·상하수도·공원·지하철 등 건설 사업의 실무를 담당했던 공무원들의 구술을 채록·정리했다. 책은 서울 주요 공공도서관에서 열람할 수 있고 서울시청 지하 1층 서울책방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