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식자재왕 e왕마트, '1분 요리 뚝딱이형'과 협업 外

2022-12-15 21:03:06

[생활경제 이슈] 식자재왕 e왕마트, '1분 요리 뚝딱이형'과 협업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자재왕 e왕마트, '1분 요리 뚝딱이형'과 협업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요리 유튜버 ‘1분요리 뚝딱이형(이하 뚝딱이형)’과 최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몰 ‘e왕마트’를 소개하는 협업 영상을 진행했다. 뚝딱이형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유튜브 쇼츠 1위를 차지한 유튜버다.

식자재왕 관계자는 "해당 영상은 지난 4일 뚝딱이형 채널에 공개됐으며, 영상 공개 당일에 e왕마트 신규회원 가입자수가 11월 하루 평균 가입자수의 13배를 기록했다"라며 "또한 이날 방문자수 역시 급증해, 11월 일평균 방문자수의 3배에 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반응은 영상 공개 당일에 그치지 않고 이어졌다"라며 "뚝딱이형 채널에 공개된 후 3일간의 신규회원수가 전주 동기대비 606% 상승했고, 방문자수는 108% 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식자재왕은 뚝딱이형 외에도 요리왕비룡, 맛남TV썰맨 등 요리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식자재왕 PB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요리왕비룡과 함께 소개한 ‘식자재왕 다 되는 매운맛 소스’는 영상공개 당일에 전월 일평균 판매량의 10배가 판매됐다.

맛남TV썰맨이 소개한 ‘식자재왕 식혜 농축액’은 영상 공개일에 전월 일평균 판매량의 6배가 판매됐고, 지난 달에는 대용량 밀키트인 ‘식자재왕 온 뼈해장국’을 소개하며 많은 구독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뼈해장국은 B2B 대상의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영상 공개 후 일주일간 약 600개가 판매됐다.

◆티르티르, 첫 패밀리 세일 종료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 제품 최대 50% 파격 세일에 2억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까지 주는 티르티르 패밀리세일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 첫 패밀리 세일은 티르티르와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등 패밀리 브랜드 전품목을 3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포르쉐 카이엔, 샤넬, 디올로 구성된총 2억원 상당의 초호화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르티르에서는 물광라인 3종인 ‘도자기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이 약 2만 8천개 가량 판매되며 스테디셀러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해냈다. 또한 티르티르 이너뷰티 제품도 세일 기간에만 약 12만개 판매되며 정기세일을 기다려온 고객들의 주요 쇼핑 아이템 1순위로 지목되었다.

◆‘합정8번출구 로드페스티벌’ 열려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지난 15일 오후6시, ‘합정8번출구 로드페스티벌’에 참석해 합정동 먹자골목을 찾은 방문객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합정8번출구 로드페스티벌’은 합정동 지역상권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골목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상인과 주민 그리고 합정동상가번영회가 함께 준비한 축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