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유산균 보충제 포티플로라 출시 外

2022-12-15 19:58:01

[생활경제 이슈]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유산균 보충제 포티플로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유산균 보충제 포티플로라 출시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반려동물의 건강한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보충제 ‘포티플로라’ 2종을 출시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 2종으로 출시된 포티플로라는 네슬레 퓨리나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보충제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티플로라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정상적인 장 건강 및 미생물 균형을 촉진하는 것으로 입증된 유산균 Enterococcus faecium SF68(이하 E.faecium SF68)을 함유하고 있어 급성 장염이나 불량한 대변 상태 등을 개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반려견에게 유익한 미생물인 ‘Bifidobacteria’와 ‘Lactobacilli’ 수치를 증가시키며, 강아지 위 내 가스로 인한 복부팽만, 구토와 연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고창증 등의 질병 발생을 감소시킨다. 반려묘의 경우에는 병원성 미생물인 ‘Clostridium perfringens’ 수치를 감소시키는 등 위장관계 건강 개선과 함께 허피스 바이러스로 인한 결막염 발생을 줄여주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이 외에도 포티플로라는 반려견 및 반려묘의 강력한 면역 체계 활성화를 촉진하며 반려동물의 기호성 및 식욕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성장기의 반려동물과 성견 및 성묘 모두에게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아반토코리아, 연구 활성화 위해 경희대학교에 화학 제품 및 기자재 기부

아반토코리아(한국/일본 대표 이상규)가 지난 14일 화학 제품 및 연구 기자재 등 2억원 상당의 물품을 경희대학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4월, 양 기관이 체결한 상호교류협정에 일환으로 대한민국 의료 기술 발전과 신약 개발 역량 강화라는 공동 목표 실현 취지를 위해 경희의료원 의과학연구원 R&DB 열린공간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반토코리아 이용 이사, 경희의료원 의과학연구원 윤경식 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홍천나누미봉사단·수타사신도회, 학생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

홍천나누미봉사단(단장 원동욱)과 수타사신도회(회장 오승훈)은 지난 11일 서면일원의 한부모가구 학생가정을 방문해 화목보일러 및 욕실누수 상황을 점검하고, 15일 화목보일러 누수 및 난방이 가동될 수 있도록 긴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가구는 한부모가정 기초생활수급자로 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발굴 의뢰되어 갑자기 추워진 동절기에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