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애니팡 페스타' 시작 外

2022-12-15 19:05:19

[IT이슈]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애니팡 페스타' 시작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과 함께 '애니팡 페스타' 시작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의 캠페인 '애니팡 페스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애니팡 페스타’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임영웅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을 받는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애니팡 페스타’의 시작과 함께 위메이드플레이는 첫 행사로 임영웅의 모습을 담아 ‘영웅티콘’으로 명명한 이모티콘 48종을 증정하는 게임 플레이 미션을 제시했다"라고 밝혔다.

또 "정장, 캐주얼 등을 착용한 임영웅의 실물 사진과 메시지 콘셉트를 기반으로 만든 '영웅티콘'은 ‘애니팡’ 시리즈별로 각기 다른 이모티콘 16종, 총 48종을 증정하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2', '애니팡3'는 퍼즐 5판 플레이, '애니팡4'는 퍼즐 10판 클리어 등 간단한 미션으로 구성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조정일 마케팅 이사는 "'애니팡 페스타'는 애니팡에서 애니팡4까지, 10년 간 국민들과 함께 한 국민 게임의 발전과 재미를 소개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임영웅과 함께 감성과 추억, 토종 퍼즐 게임의 기술력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니팡’ 시리즈로 즐기는 ‘애니팡 페스타’는 12월 15일 오후 2시부터 내년 1월 11일 오후 2시전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톤, 상장 이후 첫 배당 결정…”주주가치 증대” 본격화

핀테크 보안 그룹 아톤(ATON, 대표 김종서)이 상장 이후 처음으로 2022년 사업연도 결산 현금 배당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배당은 주주가치의 제고를 위함이다. 주당 100원, 총 4억2,000만원 규모로 시행한다. 배당 기준일은 12월 31일이다.

김종서 아톤 대표는 “불확실한 대외환경 속에서도 회사가 12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주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 덕분”이라며 “비즈니스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기업가치를 끌어올리고 주주친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윈하이텍,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취득

데크플레이트 생산을 주력하고 있는 건축 강건재 제조기업 ㈜윈하이텍(대표이사 변천섭)은 국내 데크플레이트 업계 최초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을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윈하이텍은 1년6개월여 준비 끝에 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각종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과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이 구축된 것으로 인증 받았다. 이로써 향후 수주 활동에 있어서도 큰 이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많은 1군 건설사들은 입찰과정에서 KOSHA-MS 인증업체들에게 가산점을 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