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쿠팡,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 열어 外

2022-12-13 14:53:07

[생활경제 이슈] 쿠팡,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 열어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 열어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생필품 연말 결산세일에는 인기 브랜드 14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 브랜드관에서 피죤, 참존, 아이깨끗해, 쿤달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헤어/바디, 화장지/물티슈, 마스크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군은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분했다.

와우 회원이라면 한정 특가 혜택과 함께 사용 가능한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추가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생활 물가 부담을 덜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콴다’ 운영사 매스프레소, 시리즈 C 추가 투자 유치

AI 기반 학습 플랫폼 콴다를 운영하는 매스프레소가 추가 투자를 유치하여 시리즈 C를 총 770억원 규모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 (CVC)인 시그나이트파트너스, 국내 대표 교육기업 YBM이 신규 투자사로 합류하였으며, 기존 투자사인 굿워터 캐피탈, 소프트뱅크벤처스, 미래에셋벤처투자도 참여하였다.

◆디베이스앤, '2022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CJ ENM의 자회사 디베이스앤(대표 목영도)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디지털 광고 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