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MCM, 홀리데이 기념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 론칭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MCM 관계자는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은 MCM 시그니처 향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품절되어 리오더를 진행했을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골드 컬러로 특별 제작됐다"라며 "소중한 사람은 물론, 나 자신에게도 훌륭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또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이 제품은 생생한 라즈베리와 자스민, 깔끔한 우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보틀은 MCM 스타크 백팩을 모델로 디자인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녹여냈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포인트로 시그니처 향수의 매력을 높였다.
탑 핸들을 비롯해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향수 보틀 디자인은 MCM의 헤리티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받은 바 있다. 이에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린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프레스티지/인기 패키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MCM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은 리미티드 라인으로 MCM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베라(VERA) 앱 내 개인의 피부색에 맞춰 제품 색상을 추천하는 ‘쉐이드 파인더(Shade Finder)’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앞서 뉴스킨이 출시한 베라는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추천 등 고객 개인의 특성에 따라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앱이다.
‘쉐이드 파인더’에서는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의 색상을 확인 및 시연할 수 있다. 베라 앱에서 쉐이드 파인더 화면에 접속한 후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 색상이 추천된다. 추천 색상 외 다른 색상도 얼굴에 적용해볼 수 있어 보다 최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미래농업연구원 개원
경북 안동시는 8일 재단법인 한국미래농업연구원(이하 연구원) 개원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연구원은 비영리 민간재단으로 정보통신기술(ICT)과 데이터 기반 농업을 육성하고 농업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MCM 관계자는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은 MCM 시그니처 향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품절되어 리오더를 진행했을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골드 컬러로 특별 제작됐다"라며 "소중한 사람은 물론, 나 자신에게도 훌륭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또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이 제품은 생생한 라즈베리와 자스민, 깔끔한 우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보틀은 MCM 스타크 백팩을 모델로 디자인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녹여냈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포인트로 시그니처 향수의 매력을 높였다.
탑 핸들을 비롯해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향수 보틀 디자인은 MCM의 헤리티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받은 바 있다. 이에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린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프레스티지/인기 패키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MCM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은 리미티드 라인으로 MCM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베라(VERA) 앱 내 개인의 피부색에 맞춰 제품 색상을 추천하는 ‘쉐이드 파인더(Shade Finder)’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앞서 뉴스킨이 출시한 베라는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추천 등 고객 개인의 특성에 따라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앱이다.
‘쉐이드 파인더’에서는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의 색상을 확인 및 시연할 수 있다. 베라 앱에서 쉐이드 파인더 화면에 접속한 후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 색상이 추천된다. 추천 색상 외 다른 색상도 얼굴에 적용해볼 수 있어 보다 최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미래농업연구원 개원
경북 안동시는 8일 재단법인 한국미래농업연구원(이하 연구원) 개원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연구원은 비영리 민간재단으로 정보통신기술(ICT)과 데이터 기반 농업을 육성하고 농업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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