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귀뚜라미, 뉴트로 감성 담은 캐릭터 상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뉴트로 감성의 캐릭터를 상품 디자인에 담아낸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캐릭터 ‘뚜람이’를 디자인 전면에 적용해 MZ세대의 감성과 중장년층의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고유 브랜드 명칭을 사용하기 시작한 1980년대 말부터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시작했다"라며 "귀뚜라미 캐릭터는 신문광고와 TV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등장하며 귀뚜라미보일러의 대중적 인지도를 각인시키는 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라고 밝혔다.
리뉴얼한 캐릭터는 둥근 얼굴, 더듬이 등 곤충 귀뚜라미의 특색에 큰 눈망울, 밝은 컬러 톤의 웃는 표정을 입혀 옛 원형을 살리면서도 더욱 귀엽고 편안한 이미지로 재구성됐다.
새롭게 부여한 ‘뚜람이’라는 이름은 귀뚜라미와 비슷한 어감으로 기억하기 쉬우며, 고객의 동반자이자 친구로서 언제나 둘이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총 3종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12개 세트 구매를 할 경우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용 기프트박스도 함께 제공된다.
최고 온도 70℃, 최대 지속시간 14시간으로 오랜 시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KC인증을 획득한 국내 생산제품으로 납, 카드뮴, 안티모니, 비소, 바륨, 크로뮴, 수은, 셀레늄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귀뚜라미는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시작으로 캐릭터 ‘뚜람이’를 활용한 기획 상품과 대고객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써모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추운 겨울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스트랩을 달아 활동성을 더욱 높인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써모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는 텀블러에 스트랩이 달려 있어 손목에 걸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질감 스트랩은 손에 잡기도 편하고 손목에 부드럽게 걸려 텀블러만 들고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해 나만의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아이템을 달아 톡톡 튀는 개성 가득한 텀블러를 완성할 수도 있다.
◆영등포구,‘서울시 결핵관리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서울시 주관 ‘2022년 서울시 결핵관리사업 평가대회’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시 결핵관리사업 평가’는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울시는 결핵관리사업 관련 ▲조기 발견 ▲환자 관리 ▲사업추진 노력 ▲정부합동평가 지표 달성률 총 4개 분야, 7개 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표창을 수여한다,
구는 결핵 검진 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결핵환자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관리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감염병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뉴트로 감성의 캐릭터를 상품 디자인에 담아낸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캐릭터 ‘뚜람이’를 디자인 전면에 적용해 MZ세대의 감성과 중장년층의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고유 브랜드 명칭을 사용하기 시작한 1980년대 말부터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시작했다"라며 "귀뚜라미 캐릭터는 신문광고와 TV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등장하며 귀뚜라미보일러의 대중적 인지도를 각인시키는 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라고 밝혔다.
리뉴얼한 캐릭터는 둥근 얼굴, 더듬이 등 곤충 귀뚜라미의 특색에 큰 눈망울, 밝은 컬러 톤의 웃는 표정을 입혀 옛 원형을 살리면서도 더욱 귀엽고 편안한 이미지로 재구성됐다.
새롭게 부여한 ‘뚜람이’라는 이름은 귀뚜라미와 비슷한 어감으로 기억하기 쉬우며, 고객의 동반자이자 친구로서 언제나 둘이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총 3종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12개 세트 구매를 할 경우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전용 기프트박스도 함께 제공된다.
최고 온도 70℃, 최대 지속시간 14시간으로 오랜 시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KC인증을 획득한 국내 생산제품으로 납, 카드뮴, 안티모니, 비소, 바륨, 크로뮴, 수은, 셀레늄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귀뚜라미는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시작으로 캐릭터 ‘뚜람이’를 활용한 기획 상품과 대고객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써모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추운 겨울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스트랩을 달아 활동성을 더욱 높인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써모스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는 텀블러에 스트랩이 달려 있어 손목에 걸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질감 스트랩은 손에 잡기도 편하고 손목에 부드럽게 걸려 텀블러만 들고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해 나만의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아이템을 달아 톡톡 튀는 개성 가득한 텀블러를 완성할 수도 있다.
◆영등포구,‘서울시 결핵관리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서울시 주관 ‘2022년 서울시 결핵관리사업 평가대회’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시 결핵관리사업 평가’는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울시는 결핵관리사업 관련 ▲조기 발견 ▲환자 관리 ▲사업추진 노력 ▲정부합동평가 지표 달성률 총 4개 분야, 7개 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표창을 수여한다,
구는 결핵 검진 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결핵환자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관리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감염병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