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트루맘, 미혼모 지원센터에 분유 1000개 기부 外

2022-12-02 09:12:17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트루맘, 미혼모 지원센터에 분유 1000개 기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후디스 트루맘, 미혼모 지원센터에 분유 1000개 기부

일동후디스가 미혼모 지원센터에 트루맘 분유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달, 일동후디스 트루맘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 육아맘을 응원하고자 SNS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는 많은 관심과 참여로 마무리 되었다"라며 "이에 일동후디스는 감사와 성원에 힘입어 ‘트루맘’ 분유 1,000개를 미혼모 지원센터에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증된 후원 물품은 미혼모 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에 있는 미혼모 가정 및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다. 낙농선진국인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연약한 아기를 위해 이뮤노G와 방어인자를 함유했다. 특히 부드러운 소화 흡수를 위한 HMO(모유 올리고당)와 두뇌 구성성분 MFGM, DHA를 함유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들을 고루 담은 게 특징이다.

◆포멜카멜레 리뉴얼, ‘스타일리시 컴포트 슈즈 전문 브랜드’로 도약

㈜트라이본즈의 슈즈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토탈 슈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한다고 2일 밝혔다.

포멜카멜레는 그동안 슈즈와 가방 등 잡화를 전개했지만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복합적이고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슈즈 전문 브랜드로 전반적인 변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슈즈의 본질에 초점을 두고 포멜카멜레만의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착화감의 슈즈를 통해 ‘스타일리시 컴포트'라는 핵심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종로구 ‘중학천 도시숲’ 조성

종로구(구청장 정문헌)의 ‘중학천 도시숲’ 조성 사례가 지난달 24일 행정안전부 주최 「2022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중앙부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지방 공사·공단 등 총 292개 기관의 540여 건 우수사례가 제출돼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장관상을 받은 ‘중학천 도시숲’은 도심지 녹지 확충을 향한 종로구의 노력과 ㈜KT의 사회공헌 의지가 만나 거둔 결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