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이마트 컬처클럽과 ‘갓생챌린지’ 이벤트 진행

2022-12-01 16:35:17

하이트제로0.00 광고 이미지.(사진= 하이트진로음료)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제로0.00 광고 이미지.(사진= 하이트진로음료)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대표이사 조운호)는 이마트 컬처클럽과 함께 건강 관리가 즐거워지는 ‘하이트제로0.00 X 이마트 컬처클럽 갓생 챌린지’ 이벤트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갓생 챌린지 행사는 이마트 전국 66개 점포의 컬처클럽에서 12월부터 시작되는 겨울 학기 건강 강좌를 수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요가, 필라테스, 댄스 등 건강 관련 분야 수업 수강생에게 개강 첫 주에 맞춰 하이트제로0.00 350ml 한 캔씩 증정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이번 협업은 ‘갓생’을 추구하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기획됐다. 신을 의미하는 갓(God)과 인생이 합쳐진 신조어 ‘갓생’은 MZ세대가 꿈꾸는 성실한 삶을 의미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대체 감미료도 첨가되지 않은 무당류, 무칼로리의 ‘올 프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리뉴얼 끝에 맥주 본연의 맛인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까지 구현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헬시플레저’에 주목해 이마트 컬처클럽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건강 관리와 여가 생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취미부자’형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