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온 ‘주얼리 페스타’ 개최 外

2022-11-25 08:28:24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 27일까지 ‘주얼리 페스타’ 개최

롯데온이 연말을 맞아 선물 1순위인 주얼리 기획전을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오는 27일까지 ‘주얼리 페스타’를 열고 반지, 목걸이, 시계 등 다양한 주얼리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라며 "행사 기간에는 주얼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국민/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말을 맞아 선물 목적으로 주얼리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롯데온의 지난 해 주얼리 매출을 살펴보면, 11월과 12월의 매출이 다른 달에 비해 2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밝혔다.

특히 남성 고객의 11월과 12월의 주얼리 매출을 합치면 1년 매출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롯데온은 주얼리 페스타를 기념해 스톤헨지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상품을 롯데온 단독 가격에 선보인다. 목걸이, 귀걸이 등 스톤헨지 전 상품 구매 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특별 쇼핑백과 케이스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2023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또한 인기 연예인이 착용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몬드’ 목걸이도 최종 혜택가 8만원대에 선보인다. 화이트몬드는 일반 다이아몬드의 58면 커팅보다 정교한 100면 커팅으로 눈부신 반짝임이 특징이다.

더불어 해외직구를 이용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온 해외직구 블랙페스타’도 진행한다. 이번 달 27일까지 개최하는 ‘해외직구 블랙페스타’에서는 명품 아우터 및 가방, 잡화 등 18만 개에 달하는 해외 직구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구매 사은 이벤트를 통해 엘포인트(L.Point)도 증정한다.

해외직구 블랙페스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엘포인트 500점을 선착순 총 1600여명에게 증정하며, 해외 직구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엘포인트를 최대 5만 점 제공한다. 또한 롯데온이 엄선한 해외직구 셀러의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스토케(STOKKE), 휴대용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휴대용 경량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YOYO)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베이비젠 요요는 6.2kg의 초소형, 초경량 유모차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일상,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뛰어난 게 특징이다. 특히 폴딩시 숄더 스트랩으로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일체형 프레임으로 배시넷, 뉴본팩 등 시트만 교체하여 신생아부터 22kg까지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로 기내 반입 요건을 충족한 스펙을 지니기도 했다.

◆ 영등포구, ‘노인‧노숙인 등 결핵검진 사업’ 우수기관 선정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2022년 노인‧노숙인 등 결핵검진 사업 평가대회’에서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 질병관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255개 보건소 중 영등포구를 비롯하여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총 10개 보건소가 본선에 진출했으며, 지난 22일 사례 발표 후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기관 6곳이 선정됐다.

질병관리청장 표창을 수상한 영등포구 보건소는 2020년 노인·노숙인 결핵검진 사업이 시작된 이후 매년 ‘찾아가는 무료 결핵 이동검진’을 적극 추진해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