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7기 모집 外

2022-11-25 08:25:5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7기 모집

풀무원식품은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요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27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프레쉬’는 풀무원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듣는 중요한 창구로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 및 시식에 참여하고 제품 콘셉트 제안 활동을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에 거주하는 20~59세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라며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이나 타 식품회사 관련자일 경우, 현재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라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이프레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이프레쉬 신청 배너 클릭 후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27일 홈페이지 공고 및 문자메시지로 공지한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이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에게는 설문조사 참여 시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키즈ᆞ헤지스키즈ᆞ피터젠슨ᆞ봉통, 2023 신학기 책가방 출시

㈜파스텔세상이 자사의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봉통에서 2023년도 새학기 책가방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3년 신학기 시즌 닥스키즈는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과 ‘클래식 라인’, ‘스팽글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재, 기능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보조가방, 필통과 함께 세트 구성을 확대한 점도 눈에 띈다.

작년 빠른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완판돼 이번 시즌에 조기 출시한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은 스퀘어 형태의 가방에 핸들커버와 강아지 참장식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원터치 자석 체스트 벨트로 흘러내림을 방지해 착용감이 편함과 동시에 어깨 끈 부분에는 3M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기능성을 가미했다.

◆영등포구, 올바른 금연 문화 정착에 힘쓴다…금연클리닉 지속 운영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담배 연기 없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금연거리 지정, 금연안내기 확대 설치, 금연클리닉 운영 등 다양한 금연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사망원인 통계에 따르면 국내 사망원인 1위는 암으로, 그중에서도 폐암으로 인한 사망자는 인구 10만 명당 36.8명을 기록했다. 흡연이 폐암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가운데 이처럼 흡연자는 비흡연자보다 각종 질병 발생률이 높으며 사회·경제적으로도 막대한 비용을 초래하게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