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마트 ‘16’ 컨셉 델리 상품 출시
롯데마트가 세계적인 축구 축제를 맞아 오는 24일(목)부터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세계적인 축구 축제의 주요 경기들이 야간에 편성되어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야식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8년 6월 14일(목)부터 7월 15일(일)까지 32일간 진행된 지난 세계적인 축구 축제 기간동안 롯데마트의 델리 상품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약 15%이상 상승했고, 야식의 대표인 치킨의 경우 30%이상 증가된 판매실적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축구 축제에서는 지난 축제보다 더 많은 고객이 대형마트 델리 상품을 구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지속되는 인플레이션으로 외식 물가가 크게 상승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대형마트 델리 상품이 인기를 끌었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마트 델리 코너의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 실적은 전년 동기대비 약 20% 신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예정된 24일(목)부터 축구 축제 응원 먹거리 행사를 진행, 응원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먹거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과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6을 컨셉으로 기획한 ‘7분 두마리 치킨(16조각)’과 ’16 새우초밥(16입)’을 24일(목)에 출시한다. 16조각으로 구성된 두 상품은 1만 6160원에 판매하며, 각 상품의 사전 준비 물량인 1만 6160팩이 소진되면 판매를 종료한다.
‘7분 두마리 치킨’은 국내산 삼계 7호 두마리에 튀김 반죽을 얇게 입혀 튀겨낸 옛날식 후라이드 치킨이다. 특히 부위별 육질 특성에 맞게 염지 방법과 가열 온도 및 시간을 달리해 퍽퍽한 가슴살까지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튀김 껍질의 바삭함을 살렸다. 또 다른 기획 상품인 ’16 새우초밥’은 기존 초밥에 사용되는 새우네타(회)보다 2배 가량 큰 16g 사이즈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 맞춰 단 하루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11월 24일(목)은 ‘갱엿 순살 닭강정(대)’를 7000원 할인해 9800원에 판매하고, 11월 28일(월)은 ‘한통 가득 탕수육’을 7840원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카드)로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16강을 넘어 역대 최고 성적인 4강까지 진출할 것을 기원하며, 16강진출 이후에도 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컨셉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무즈,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 진행
키즈앤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를 운영하는 (주)씨엠아이파트너스 (대표 이은주)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무즈는 키즈와 주니어, 베이비 등 연령대별로 꼭 필요한 의류와 잡화로 구성된 패션 테마관을 오픈하고, 라이프스타일 테마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용품을 선별하여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총 1백여개의 브랜드가 총 1,736개 상품으로 참여한다.
패션 테마관에서는 맘스네이처의 오가닉 신생아모자와 아기보넷, 속싸개와 신생아 속싸개 등은 각각 56%, 58% 할인가로 판매한다. 두두앤솜의 아기 반목 긴 팔 실내복은 42%, 밀리언달러베이비의 아기 배스 로브&클렌징 밴드 선물세트는 6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갭키즈의 코지 라인드 후드 집업, 갭키즈의 세르파 라인드 로고 후드 집업 등은 46% 할인 판매한다.
◆강남구, 환경시설 견학 프로그램 운영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달 13일부터 새달 9일까지 관내 18개 초‧중·특수학교 학생 700여명을 대상으로 ‘2022년 환경기초시설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강남구 환경사랑실천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환경보전의식을 고취하고 탄소중립 실천의지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견학은 회차별로 35명씩, 총 20회 진행하며 학생들은 서울하수도과학관, 에너지드림센터, 수도박물관, 판교환경생태학습원, 강남자원회수시설 등을 방문해 친환경‧신재생에너지, 환경보전 및 자원재활용, 에너지 절약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마트가 세계적인 축구 축제를 맞아 오는 24일(목)부터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세계적인 축구 축제의 주요 경기들이 야간에 편성되어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야식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8년 6월 14일(목)부터 7월 15일(일)까지 32일간 진행된 지난 세계적인 축구 축제 기간동안 롯데마트의 델리 상품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약 15%이상 상승했고, 야식의 대표인 치킨의 경우 30%이상 증가된 판매실적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축구 축제에서는 지난 축제보다 더 많은 고객이 대형마트 델리 상품을 구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지속되는 인플레이션으로 외식 물가가 크게 상승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대형마트 델리 상품이 인기를 끌었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마트 델리 코너의 1월부터 11월까지 매출 실적은 전년 동기대비 약 20% 신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예정된 24일(목)부터 축구 축제 응원 먹거리 행사를 진행, 응원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먹거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과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6을 컨셉으로 기획한 ‘7분 두마리 치킨(16조각)’과 ’16 새우초밥(16입)’을 24일(목)에 출시한다. 16조각으로 구성된 두 상품은 1만 6160원에 판매하며, 각 상품의 사전 준비 물량인 1만 6160팩이 소진되면 판매를 종료한다.
‘7분 두마리 치킨’은 국내산 삼계 7호 두마리에 튀김 반죽을 얇게 입혀 튀겨낸 옛날식 후라이드 치킨이다. 특히 부위별 육질 특성에 맞게 염지 방법과 가열 온도 및 시간을 달리해 퍽퍽한 가슴살까지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튀김 껍질의 바삭함을 살렸다. 또 다른 기획 상품인 ’16 새우초밥’은 기존 초밥에 사용되는 새우네타(회)보다 2배 가량 큰 16g 사이즈를 사용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 맞춰 단 하루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11월 24일(목)은 ‘갱엿 순살 닭강정(대)’를 7000원 할인해 9800원에 판매하고, 11월 28일(월)은 ‘한통 가득 탕수육’을 7840원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카드)로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16강을 넘어 역대 최고 성적인 4강까지 진출할 것을 기원하며, 16강진출 이후에도 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컨셉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무즈,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 진행
키즈앤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를 운영하는 (주)씨엠아이파트너스 (대표 이은주)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무즈는 키즈와 주니어, 베이비 등 연령대별로 꼭 필요한 의류와 잡화로 구성된 패션 테마관을 오픈하고, 라이프스타일 테마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용품을 선별하여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총 1백여개의 브랜드가 총 1,736개 상품으로 참여한다.
패션 테마관에서는 맘스네이처의 오가닉 신생아모자와 아기보넷, 속싸개와 신생아 속싸개 등은 각각 56%, 58% 할인가로 판매한다. 두두앤솜의 아기 반목 긴 팔 실내복은 42%, 밀리언달러베이비의 아기 배스 로브&클렌징 밴드 선물세트는 6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갭키즈의 코지 라인드 후드 집업, 갭키즈의 세르파 라인드 로고 후드 집업 등은 46% 할인 판매한다.
◆강남구, 환경시설 견학 프로그램 운영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달 13일부터 새달 9일까지 관내 18개 초‧중·특수학교 학생 700여명을 대상으로 ‘2022년 환경기초시설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강남구 환경사랑실천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환경보전의식을 고취하고 탄소중립 실천의지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견학은 회차별로 35명씩, 총 20회 진행하며 학생들은 서울하수도과학관, 에너지드림센터, 수도박물관, 판교환경생태학습원, 강남자원회수시설 등을 방문해 친환경‧신재생에너지, 환경보전 및 자원재활용, 에너지 절약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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