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디트로이트 스타일 신제품 3종 출시 外

2022-11-17 20:53:30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디트로이트 스타일 신제품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자헛, 디트로이트 스타일 신제품 3종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두툼한 사각형 팬피자로 알려진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3종을 선보인다.

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신메뉴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더블 페페로니, 하와이안, 미티 디럭스 등 3종으로 마련했다"라며 "페페로니를 2배로 듬뿍 올려 오리지널 디트로이트 피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더블 페페로니’, 파인애플과 베이컨, 페페로니를 올린 하와이안 스타일, 그리고 이탈리안 미트와 페페로니를 듬뿍 올린 미티 디럭스 등까지 3종으로 미국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는 미국 디트로이트의 자동차 제조 공장에 납품하는 철제 사각형 팬에 피자를 구우면서 시작됐다. 기존 원형 피자가 아닌 사각형 피자인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폭신폭신한 팬도우와 치즈가 가장자리까지 완벽하게 채워져 바삭하게 녹은 골든브라운 엣지, 토핑 위에 얹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일반적인 피자의 식감보다 한층 더 다채롭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바삭한 팬도우와 엣지까지 녹은 치즈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스파, 올 겨울 ‘숏 패딩’ 유행 탑승

지난 15일(화),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 4장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멤버들은 심플한 화이트&블랙 컬러의 공간에서 각자 개성만점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 ‘숏 패딩’을 완벽하게 소화, 사복 강자로서의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에스파가 선택한 숏 패딩은 그동안 에스파의 사복패션으로 다수 포착되며 ‘애착브랜드’로 등극한 MLB 브랜드의 베이직 스몰로고 숏패딩과 여성 하트 크롭 패딩 제품이다.

◆올릭스-에스엘백시젠, ‘만성 B형간염 치료제’ 공동연구개발 협약 체결
RNA 간섭 치료제 전문 기업 올릭스(대표이사 이동기)가 DNA 백신 개발 기업인 ㈜에스엘백시젠(대표이사 박준영)과 지난 11월 1일 ‘만성 B형간염(HBV, Hepatitis B) 치료제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개발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릭스가 보유하고 있는 만성 B형간염 RNAi 치료제 OLX703A와 에스엘백시젠의 만성 B형간염 DNA 백신 SL-V30과의 병용 투여를 통해 만성 B형간염의 치료 효과를 완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혁신적인 치료제를 공동 개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