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소주·원소주 스피릿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오는 21일(월) 00시(자정)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WONSOJU)’와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스피리츠 측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지인들에게 원소주 제품들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특성에 따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라며 "원소주 스피릿 1병과 니트잔 2개로 구성된 ‘원 샷 세트(WON SHOT SET)’와 원소주 스피릿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원 더 락 세트(WON THE ROCK SET)’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다"라고 설명했다.
원소주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위 아 더 원 기프트 세트(WE RE THE WON GIFT SET)‘와 원소주 스피릿 1병과 시럽, 탄산수 그리고 지거로 구성된 ‘원 바 칵테일 세트 (WON BAR COCKTAIL SET)’도 함께 판매한다.
단품으로는 원소주 스피릿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스피릿 세트(WON + WON SPIRIT SET)’와 원소주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오리지널 세트(WON + WON ORIGINAL SET)’ 도 마련했다. 이번 세트들은 제품 생산수량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모든 제품 세트 내에 박재범 대표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감사 카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원소주’와 ‘원소주 클래식’은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원소주 스피릿’은 전국 GS 25에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피자알볼로, 프레시지와 MOU 통해 ‘식물성 라구 파스타’ 밀키트 출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와 협약을 통해 ‘식물성 라구 파스타’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지의 대체육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하여 개발한 ‘라구 파스타’, ‘김치 토마토 파스타’, ‘라구 리조또’ 3종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알볼로와 프레시지가 소비자들이 대체육을 통해 보다 가깝게 식물성 대체육의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업무 협약을 통해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식물성 대체육 제품을 개발하고, 더욱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농협, 소비 촉진 시식회
농협 전남지역본부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영암 축협 본점 야외 행사장에서 한돈 소비 촉진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우리 돼지 한돈의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하고 돼지고기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오는 21일(월) 00시(자정)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WONSOJU)’와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스피리츠 측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지인들에게 원소주 제품들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특성에 따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 6종을 선보인다"라며 "원소주 스피릿 1병과 니트잔 2개로 구성된 ‘원 샷 세트(WON SHOT SET)’와 원소주 스피릿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원 더 락 세트(WON THE ROCK SET)’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다"라고 설명했다.
원소주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된 ‘위 아 더 원 기프트 세트(WE RE THE WON GIFT SET)‘와 원소주 스피릿 1병과 시럽, 탄산수 그리고 지거로 구성된 ‘원 바 칵테일 세트 (WON BAR COCKTAIL SET)’도 함께 판매한다.
단품으로는 원소주 스피릿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스피릿 세트(WON + WON SPIRIT SET)’와 원소주 2병으로 구성된 ‘원 플러스 원 오리지널 세트(WON + WON ORIGINAL SET)’ 도 마련했다. 이번 세트들은 제품 생산수량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모든 제품 세트 내에 박재범 대표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감사 카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원소주’와 ‘원소주 클래식’은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원소주 스피릿’은 전국 GS 25에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피자알볼로, 프레시지와 MOU 통해 ‘식물성 라구 파스타’ 밀키트 출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와 협약을 통해 ‘식물성 라구 파스타’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지의 대체육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와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하여 개발한 ‘라구 파스타’, ‘김치 토마토 파스타’, ‘라구 리조또’ 3종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알볼로와 프레시지가 소비자들이 대체육을 통해 보다 가깝게 식물성 대체육의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업무 협약을 통해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식물성 대체육 제품을 개발하고, 더욱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농협, 소비 촉진 시식회
농협 전남지역본부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영암 축협 본점 야외 행사장에서 한돈 소비 촉진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우리 돼지 한돈의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하고 돼지고기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