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外

2022-11-17 18:31:33

[IT이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올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선물

컴투스홀딩스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출시 3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2022 겜프야’는 출시 3주년 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BSS 3주년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 수행을 통해 ‘레전드 서포트 스톤’,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총 10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듀얼 속성 트레이너를 포함해 모든 레전드 트레이너 중 한 명을 영입할 수 있는 ‘올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선물한다"라며 "듀얼 속성 트레이너 ‘요한나’와 ‘레이지’, ‘바스테트’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포지션 별로 강력한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어서 팀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선보인 ‘배틀리그’도 장비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였다. ‘재료 장비 자동 선택 기능’, ‘잠금 기능’ 등이 추가되어 포지션 장비의 승급 및 보관 등이 편리해졌다. 훈련 보상 10% 증가로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한 ‘시나리오 버닝 이벤트’는 제노니아 나이츠, 포레스트 엘븐즈,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I 강구영 사장, 자사주 매입 등 책임경영 시동

한국항공우주산업㈜(이하 KAI)은 지난 14일 강구영 사장이 자사주를 매입했다고 밝혔다. KAI 사장으로서 경영에 대한 책임감의 표현이다.

강 사장은 지난 9월 취임 이후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경영실적 개선과 기업가치 제고를 주문해왔다. 이는 KAI의 미래 성장성과 경영실적 개선으로 연결될 전망이다.

KAI는 FA-50 폴란드 수출과 실적 회복세가 이어지고 있음에도 고물가‧고환율‧고금리 등 전 세계적인 경제 위협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또한, 기업경쟁력 제고 차원에서 경영효율 개선을 통해 55억 원을 절감했다.

◆쎄노텍, 호주 대형 광산향 세라믹비드 공급 200억 원 규모 계약 체결
세라믹 소재 전문기업 쎄노텍(222420, 대표이사 이승호, 허명구)가 호주 대형 광산향 세라믹 비드(제품명: CZA45) 공급 계약을 1천 500만 달러 규모로 체결했다고 17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계약금액은 1천500만 달러(USD, 한화 약 200억 여원)이며 계약기간은 2022년 12월 01일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다. 쎄노텍은 향후 3년간 2천톤의 세라믹비드를 수요처에 공급하게 된다. 향후 수요처의 결정에 따라 공급 물량의 확대 및 추가 연장 계약을 기대할 수 있다.

세라믹 비드란 광물이나 안료 등의 분쇄에 사용되는 구슬 형태의 고강도 세라믹 소재를 말한다. 분쇄기계에서 회전을 통한 마찰로 미세하게 분쇄된 분체의 획득을 위한 매개체로 사용된다. 물질 분쇄효율 및 채취율을 향상시킬 수 있어 다양한 산업군서 필요로 하는 중요 소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