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 출시 外

2022-11-17 15:51:58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드래곤시티,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키즈 및 키덜트 고객 전용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는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폭넓은 고객 스펙트럼을 보유한 브랜드다"라며 "앙증맞고 귀여운 비주얼 특성상 키즈 고객은 물론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한다는 점에서 키덜트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덜트는 키드(kid)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로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게 하는 상품이나 문화 등을 소비하는 20~30대 성인을 의미한다"라며 "1999년 스티커 수집 열풍을 일으켰던 포켓몬스터 빵은 올해 재출시되면서 키즈 및 키덜트 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서울드래곤시티는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를 2023년 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포켓몬스터 테마룸 1박 ▲포켓몬스터 한정판 어메니티 4개 증정 ▲성인 2인 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만 16세 미만에 한해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해 자녀 동반 가족 투숙객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보텔 수페리어 객실에 마련되는 테마룸은 베개커버 및 베드러너·무드등·가습기 등 포켓몬스터가 그려진 각종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또한 포켓몬스터 마니아의 만족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형·극세사 담요·리유저블컵·스티커로 구성된 한정판 어메니티를 증정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등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며 키즈 콘텐츠를 운영한 바 있다.

◆루시스,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특별 프로모션 진행.

루시스가 오는 12월부터 대표상품 중 하나인 크리스탈 헤어에센스를 연극 “옥탑방고양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루시스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케어를 제공하고자하며, 가치있고 영향력 있는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2010년 4월 6일을 시작으로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학로 스테디셀러 작품으로 많이 대중들에게 알려져있는 작품이다.

◆중기부 선정 '지역혁신 선도기업 100개'에 울산 기업 7개 포함

울산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100개 지역혁신 선도기업에 울산지역 기업 7개 사가 포함됐다고 17일 밝혔다.

지역혁신 선도기업 제도는 비수도권 지역의 경제성장을 견인할 기업에 기술개발 자금 등을 지원하는 정부 프로그램이다.

울산에서는 올해 3월 1차로 아이케미칼, 오토렉스, 동양엔지니어링, 대명엘리베이터 등 4개 사가, 이달 2차로 스마트전자, 영광, 윤영테크 등 3개 사가 각각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