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레이드 ‘정예: 뒤틀린 수렁’ 업데이트 外

2022-11-16 21:57:05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레이드 ‘정예: 뒤틀린 수렁’ 업데이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레이드 ‘정예: 뒤틀린 수렁’ 업데이트

컴투스의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레이드 ‘정예: 뒤틀린 수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정예: 뒤틀린 수렁’은 총 세 명의 유저가 힘을 합쳐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신규 레이드로, 파티원들과 협동해 고도화된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로 새로운 보스 몬스터 ‘칼리야’가 추가된다"라며 "칼리야는 권력과 아름다움을 탐하다 덫에 걸려 거대한 뱀의 형상을 하게 된 비운의 여인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보스 ‘칼리야’와의 난도 높은 전투를 통해 신규 전용 장비 및 의상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킬 타격 시 일정 확률로 기절하는 ‘절망’과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로 회복하는 ‘흡혈’ 등 새로운 룬 세트를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이드를 즐기고 보상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칼리야 처치 달성 횟수에 따라 골드를 비롯해 소환수의 전투력을 증가시켜주는 룬, 장비 및 룬 강화에 사용되는 천공석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오는 21일까지 퀴즈에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히면 신비의 소환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포럼에서 열린다.

이와 더불어 바람 속성 극지여왕의 획득 가능성을 높여주는 소환 이벤트도 마련되며, 정수던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빙고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亞문화전당, 30일까지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응원이벤트‘ACC가 너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해’를 진행한다.

‘ACC가 너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해’행사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ACC 수험생 응원 필터’를 적용한다. 이어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해 수험생의 계정을 태그하고 응원 사진과 문구를 작성,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응모자의 인스타그램 설정을 ‘전체공개’로 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서귀포, 발레로 만나는 '레 미제라블' 공연

서귀포시는 창작 발레 '레 미제라블'을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12월 10일 오후 2시와 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