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뷰티컬리, 10개 럭셔리 브랜드와 '릴레이 라방' 진행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가 국내외 10개 뷰티브랜드와 10일간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 7일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이후 컬리는 평일 저녁 8시마다 ‘에스티 로더’를 시작으로 ‘맥’, ‘아베다’, ‘달팡’ 등의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라며 "11일에는 ‘피지오겔’, 차주 14일부터는 ‘랑콤’, 비오템’, ‘록시땅’, ‘헤라’, ‘설화수’의 라이브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커머스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연속으로 진행하는 사례는 드물어 뷰티컬리의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는 뷰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며 "첫 주간 매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더해져 누적 시청자수가 10만명을 넘어서고, 상당수 제품이 매진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 8일 90분간 진행한 ‘맥’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시청자수가 3만명을 넘어섰다. 최대 동시 접속자수가 5,200여명에 달했다. 총 시청자수는 6만 920명을 기록했다. 방송 상품 조회수는 3만 6,000여건을 넘겼다.
라이브 커머스는 방송 당일 오후 8시에 컬리 앱 내 해당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11일 방송하는 피지오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콜드테라피’ 제품을 한정으로 1+1 판매하며 ‘DMT페이셜 크림과 로션’도 특별하게 구성된 단독 기획 세트로 만날 수 있다.
◆생명보험재단, 저소득·다문화 초등생 위한 교육격차 개선 ‘생명숲 꿈이룸 교육’ 4기 모집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종서, 이하 생명보험재단)이 지역아동센터 내 저소득·다문화 아동에게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및 기기를 지원하는 ‘생명숲 꿈이룸 교육’의 4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생명보험재단의 ‘생명숲 꿈이룸 교육’은 상대적으로 교육 기회가 부족한 저소득, 다문화가정의 초등학생에게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및 기기를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 환경 조성 및 학습 습관 형성을 도와 학업 부진으로 인한 학교 부적응을 예방하는 교육문화 지원사업이다.
◆미도 커맨더 그래디언트(Commander Gradient) 출시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2022년 기존 커맨더 라인의 새로운 버전인 커맨더 그래디언트(Commander Gradient)를 선보인다.
1959년에 탄생한 미도(MIDO)의 커맨더 라인은 파리의 대표 건축물인 에펠탑의 실루엣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가느다란 베젤로 강조된 새틴 마감 케이스의 둥근 형태는 에펠탑의 아치를, 직사각형 인덱스와 폴리싱 마감 처리된 메탈 바 핸즈는 에펠탑의 메탈 격자를 연상시키며 아이코닉한 미도(MIDO)의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가 국내외 10개 뷰티브랜드와 10일간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 7일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이후 컬리는 평일 저녁 8시마다 ‘에스티 로더’를 시작으로 ‘맥’, ‘아베다’, ‘달팡’ 등의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라며 "11일에는 ‘피지오겔’, 차주 14일부터는 ‘랑콤’, 비오템’, ‘록시땅’, ‘헤라’, ‘설화수’의 라이브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커머스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연속으로 진행하는 사례는 드물어 뷰티컬리의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는 뷰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며 "첫 주간 매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더해져 누적 시청자수가 10만명을 넘어서고, 상당수 제품이 매진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 8일 90분간 진행한 ‘맥’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시청자수가 3만명을 넘어섰다. 최대 동시 접속자수가 5,200여명에 달했다. 총 시청자수는 6만 920명을 기록했다. 방송 상품 조회수는 3만 6,000여건을 넘겼다.
라이브 커머스는 방송 당일 오후 8시에 컬리 앱 내 해당 브랜드 배너를 클릭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11일 방송하는 피지오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콜드테라피’ 제품을 한정으로 1+1 판매하며 ‘DMT페이셜 크림과 로션’도 특별하게 구성된 단독 기획 세트로 만날 수 있다.
◆생명보험재단, 저소득·다문화 초등생 위한 교육격차 개선 ‘생명숲 꿈이룸 교육’ 4기 모집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종서, 이하 생명보험재단)이 지역아동센터 내 저소득·다문화 아동에게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및 기기를 지원하는 ‘생명숲 꿈이룸 교육’의 4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생명보험재단의 ‘생명숲 꿈이룸 교육’은 상대적으로 교육 기회가 부족한 저소득, 다문화가정의 초등학생에게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및 기기를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 환경 조성 및 학습 습관 형성을 도와 학업 부진으로 인한 학교 부적응을 예방하는 교육문화 지원사업이다.
◆미도 커맨더 그래디언트(Commander Gradient) 출시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2022년 기존 커맨더 라인의 새로운 버전인 커맨더 그래디언트(Commander Gradient)를 선보인다.
1959년에 탄생한 미도(MIDO)의 커맨더 라인은 파리의 대표 건축물인 에펠탑의 실루엣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가느다란 베젤로 강조된 새틴 마감 케이스의 둥근 형태는 에펠탑의 아치를, 직사각형 인덱스와 폴리싱 마감 처리된 메탈 바 핸즈는 에펠탑의 메탈 격자를 연상시키며 아이코닉한 미도(MIDO)의 컬렉션으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