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 선보여 外

2022-11-09 17:15:54

[생활경제 이슈]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주의 가을은 ‘억새의 계절’이라고 불릴 정도로 은빛 억새의 물결이 곳곳에 펼쳐진다. 제주 산굼부리, 새별오름 등 제주의 억새 명소에는 바람에 일렁이는 억새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여행객들로 북적이기도 한다. 억새는 5, 6월 새싹을 틔워 10월부터 개화를 시작하며, 11월 초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11월 말까지도 억새 물결을 감상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 호텔에서 출발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 더 어텀 (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은 11월 시즌에는 억새 테마로 운영된다. 매

주 화~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필 더 어텀’은 사전 예약을 완료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테마는 변경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마일즈 투 포인트’ 서비스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는 새로운 ‘마일즈 투 포인트(Miles to Points)’ 서비스를 통해 양사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대한항공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 ATW) 2021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0년 설립된 글로벌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SkyTeam)의 창립 멤버다.

◆도봉구 방학1동, 안전한 보행길 위해 가을 낙엽 청소 시작!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방학1동은 이달부터 학생들의 등하굣길 낙상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쾌적한 보행길을 위해 학교, 아파트, 어린이공원 주변 도로 등에 쌓인 낙엽 청소에 나섰다.

방학1동은 주민센터 직원과 공공근로자들은 지난 4일 문화고교와 창동중, 창도초교 사이 일방통행로에서 첫 작업을 시작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