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오뚜기,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外

2022-11-09 09:54:33

[생활경제 이슈] 오뚜기,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가 세계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을 진라면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11월 11일 신규 TV CF를 온에어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전 세계 팬에게 사랑받는 ‘진’과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좋은 맛을 지켜온 진라면의 '맛에 대한 진심'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방탄소년단 진의 '음악에 대한 진심'이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모델 선정 이유로 꼽았다"라며 "특히, 한 분야에서 진심으로 매진해 최고의 위치에 올랐다는 점에서 제품이 추구하는 가치와 연결된다"라고 밝혔다.

또 "새롭게 선보일 광고는 ‘마침내 진심이 통했다!’는 문구를 통해, ‘진라면’의 맛에 대한 생각과 ‘진’이 음악을 대하는 태도가 ‘진심’이라는 핵심 가치로 연결되는 점을 강조한다"라며 "특히, 오랜 기간 진라면의 좋은 재료와 더 좋은 맛을 찾기 위해 노력해온 오뚜기의 진심도 표현하며, 광고 속에서 진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진라면의 깊고 진한 맛을 유쾌하게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광고에서 진은 과거 방송에서 라면 먹방을 보여줬듯이, 젓가락으로 면을 가득 올려 화려한 면치기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진이 진라면의 ‘진’과 이름이 같은 점을 활용해, ‘진, 라면 좋아해? 진라면 좋아해!’라는 멘트로 운율을 살려 표현해 광고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오뚜기 진라면은 1988년 출시된 스테디셀러로, 깊고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라면 브랜드다. 매운 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순한맛’, ‘매운맛’ 등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순한맛을 좋아하는 ‘진순파’와 매운맛을 좋아하는 ‘진매파’의 열띤 지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SK스토아 “‘웜웨어’ 미리 준비하세요”

SK스토아는 ‘아네타 웜웨어’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입동’을 전후로 유난히 추워진 날씨 탓에 TV쇼핑 업계에서는 겨울 의류나 내의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지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SK스토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겨울 내의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늘었다.

이에 SK스토아는 여성 란제리/이지웨어 전문기업인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전기연구원 그래핀 기술, '국가연구개발 우수성과' 최우수 선정
한국전기연구원(KERI, 이하 전기연)은 전기재료연구본부의 '미래 모빌리티 배터리 및 전장부품용 금속·그래핀 복합전극 개발' 성과가 '2022년 국가연구개발 우수성과 100선'에 이름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100선 중에서도 기계·소재 부문 최우수로 선정된 해당 성과는 '리튬이온전지용 고용량 실리콘·그래핀 복합 음극재 기술'과 '전장부품용 저가형 구리·그래핀 복합 잉크 기술'을 포함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